Account Comments


This report shows the posts and comments by the specified account in the last 7 days.

The data is from the public Sincerity API.

Account  


  Post/Comment     Date/Time     Reply To     Title/Body  
Comment 2018-09-18 13:49:30 @jaydih   ㅋㅋㅋ 기분좋게 푹 주무세요!! 빨리 주무셔야 조금이라도 더 주무실 수 있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8 13:48:39 @armdown   철학자님 잘 계시죠~?^^
Comment 2018-09-18 13:46:21 @clayop   정말 일정 변경만 안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ㅠㅠ개인적으로..
Comment 2018-09-18 13:43:06 @jaydih   ㅎㄷㄷ 자... 이제 쪼으는 맛으로...또 재미를 느껴 가십니다...
Comment 2018-09-18 13:42:21 @jaydih   ㅋㅋ 저점을 다시 보고있는데 ... 제가 생각하는 저점이 안오고 있습니다..ㅋㅋㅋ
Comment 2018-09-18 13:14:12 @hwan100   오..환백님 이런 행사에 또 나가시고! 멋지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시죠~?^^
Comment 2018-09-18 13:09:18 @jisoooh0202   오오!! 이제 진짜 그럴싸하게 만들어지네요~ 역시 꾸준함이 답인건가요^^
Comment 2018-09-18 13:07:06 @jisoooh0202   캬~^^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코로는 스팀을 보낼 수 없습니다... ㅎㅎ 스팀을 보내려면 그냥 보내시면 될거같고 , 스팀을 스달로 변경후 보내시려면 스팀페이코 해도 됩니다.
Comment 2018-09-18 12:58:09 @imrahelk   정말로 25명 지원해주고나면 또 다른 도와줄 거리를 찾아보겠습니다.
Comment 2018-09-18 12:53:21 @aileecho   그럼 너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12:52:42 @bacadi151   그래도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로 25명 지원을 하고싶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12:51:45 @aileecho   못가서....가고싶다만...외칩니다 ㅋㅋㅋㅋ
Comment 2018-09-18 12:51:24 @hodolbak   ㅎㅎ 워낙 금손이셔서^^ 이제 이거 플리마켓 나가실때는 딱 챙겨서 나가셔야 겠어요~
Comment 2018-09-18 11:53:57 @crew.bee   ㅋㅋㅋㅋ여럿 보고 헷갈려하신분들 많이서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하... 시차적응이란걸 해보고싶네요 ㅋㅋ
Comment 2018-09-18 11:51:54 @crew.bee   ㅋㅋㅋ달걀님만.... 쿨럭.... ㅠㅠ ㅋㅋ
Comment 2018-09-18 11:31:15 @tata1   ㅋㅋㅋ저때는 다시 헤엄쳐서 돌아와야합니다... ㅋㅋㅋ
Comment 2018-09-18 11:30:06 @noisysky   아차산 근처에는 세개 1000원 파는데가 있던데.. 여기도 거기만큼 저렴하군요^^
Comment 2018-09-18 11:29:03 @noisysky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11:11:24 @tailcock   중독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 다... ㅋㅋㅋ 쪼으는맛이 ㅎ ㄷ ㄷ
Comment 2018-09-18 11:08:48 @talkative-bk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11:06:45 @crew.bee   ㅋㅋㅋ욱사마님 아닙니다... ㅋㅋㅋ 가고싶어도 막상 이래저래 많이 잡혀서 못가는게 흠이지만요 ㅠㅠ
Comment 2018-09-18 11:01:45 @machellin   감사합니다!^^ 정말 25명 모두 도와주고 싶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10:54:09 @tailcock   큭... 뒤늦은 스몬.. 그래도 뭐 또 그때되면 빠른게 될지두요!^^
Comment 2018-09-18 10:52:45 @tailcock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10:52:21 @hersnz   감사합니다 켄엉아!
Comment 2018-09-18 10:51:12 @hersnz   크 스몬태그를 포기하시다니요!! 항상 사진 보면 맴이 편해집니다요 ㅎㅎ
Comment 2018-09-18 10:43:00 @sweetpapa   아닙니다!! ^^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10:42:27 @greenlatte   ㅋㅋㅋ가면서 한번 가봐야겠군요 ㅎㅎ
Comment 2018-09-18 10:30:03 @aileecho   국회의사당이랑 다리는.. 아니 모든게 다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것들 뿐인데요!!... 아 너무 외국나가고싶다..
Comment 2018-09-18 10:29:24 @aileecho   정말 그렇게된다면 너무 뿌듯할거 같아요!
Comment 2018-09-18 10:29:00 @greenlatte   오오?? 하남스타필드 자주가는데! 여기 가서 한번 꼭 먹어봅니다 제가!
Comment 2018-09-18 10:26:30 @crew.bee   받아적어야지... 영국 국민치약... 인도 풋크림... 호주 비타민크림...
Comment 2018-09-18 10:24:42 @rosaria   로사리아님 요새 뭔일있나.. 하고 있었네요 안올라와서 ㅎㅎ
Comment 2018-09-18 10:24:18 @hodolbak   와 정말 스팀시티에서 봤던건 이거 별것도 아니거군요!! 완전 제대로 되었네요^^
Comment 2018-09-18 10:21:36 @onehand   스파게티는 잘 익었나 보게 벽에 붙여봅시다!
Comment 2018-09-18 10:19:06 @ponzipanda   ㅎ.ㅎ 역시 폰지판다님! 저녁 챙겨드세요
Comment 2018-09-18 10:15:03 @jaydih   ㅎㅎ 많지않다보니까.. 그냥 재미삼아서 할 수 있게 되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10:14:33 @ponzipanda   누비츠... 정말 이거 사람들 다 믿고 있었는데 무너지는거 한순간이더라구요.. 그때 무너질때 진짜 맴찢이었던...
Comment 2018-09-18 10:13:06 @ponzipanda   폰지판다님 글 보면 정말 수월하게 읽혀서 재미있는데 말이죠~ 판다도 졸귀.
Comment 2018-09-18 10:12:03 @smigol   ㅎㅎ 정말 뜻깊을 수 도있습니다.. 빨리 좋은 물건 좀 올라와서 사고싶은데 말이죠 ㅠㅠ
Comment 2018-09-18 10:08:24 @jaydih   ㅎㄷㄷ.. 점프했는데욤... 헤헷 좀 더 점프하려다가.. 못한게 아쉽기도 하구요 ㅋㅋ
Comment 2018-09-18 10:06:45 @sunny1124   어 별말씀을요~^^ 다 그렇게 처음이 어려울뿐이지요!
Comment 2018-09-18 10:05:36 @bagelj   ㅎㄷㄷ... 벤틀리모시네요.. 베이글님...ㅋㅋ
Comment 2018-09-18 10:05:00 @bagelj   감사합니다 베이글제이님^^
Comment 2018-09-18 10:04:39 @mimistar   감사합니다 미미별님^^ 많은분들이 잘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Comment 2018-09-18 09:23:27 @sunny1124   써니님이 직접 큐알을 만들으셨네요.. 이거 이대로 써니님이 찍으셔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8 09:07:42 @hjk96   역시 가을은 코스모스죠~ 예전에 놀러가다보면 찻길에 피어있는 코스모스 보면서 가을이 왔구나 하고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말입니다^^
Comment 2018-09-18 09:06:27 @asbear   애즈베어님 역시 바쁘시군요... 그래도 매일 9키로를 달리시면서 건강관리 하시니 보기좋습니다! 문제점 있음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는 크게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관계로 이 상황에서 이뤄질 수 있는것을 최대한 끌어보도록 할게요~
Comment 2018-09-18 09:01:18 @bagelj   정말요...ㅋㅋ
Comment 2018-09-18 09:00:51 @mimistar   그러겠습니다! 헤헷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08:44:12 @joceo00   복귀 감사합니다 joceo 님!^^
Comment 2018-09-18 08:42:09 @gwangho   ㅎㅎ 네 맞습니다. 하드포크 20 준비때문에 꽤나 증인분들이 고생하시는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8 07:39:42 @kimegggg   여행의 가장 기본아니겠습니까! 절대 걸러서는 안됩니다!! @snackplus , @djent !!!ㅋㅋ
Comment 2018-09-18 07:16:48 @ddllddll   그러게말입니다~ 오래있지는 않을거지만.. 벌써부터...피곤할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ㅋ
Comment 2018-09-18 06:48:51 @mimistar   벌써 전어랑 대하철이라니... 성큼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네요 ㅋㅋ 많이 드세요..
Comment 2018-09-18 06:48:00 @ddllddll   닭장보니까 저희 부모님집에 닭키우는게 생각나군요...ㅎㅎ 누누도 앞에서 맨날 아침마다 꼭끼옭 외치는데..
Comment 2018-09-18 06:46:36 @susunhwa   이거 정말... 허 할때 먹으면 뭔가 보신될 것 같군요.. ㅎㅎ
Comment 2018-09-18 06:46:03 @leeki7801   이야... 전액무료까지.... 6순위.. 다둥이면 1순위 되야 되는거 아닙니까!?^^
Comment 2018-09-18 06:20:30 @goodhello   감사합니다! 최고최고^^
Comment 2018-09-18 06:14:39 @goodhello   ㅎㅎ감사합니다 굿헬로님~ 또 파실거나 교환하실 것 있으면 많이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8 04:05:15 @yohan2on   Im so really happy and proud. thank you..!!
Comment 2018-09-18 03:58:51 @yohan2on   정말 스팀페이코로 이런 활동을 할 수 있다는게 너무 놀랍고 너무 고생해준 @yohan2on 님에게 고맙습니다
Comment 2018-09-18 03:58:06 @yohan2on   thank you!!
Comment 2018-09-18 03:37:15 @innovit   게르!!! 어땎어요?! 보통 사람들 게르안에 냄새나서 못잔다고 하던데 ㅎ ㄷ... 몽골현지인이 말씀.... 하심..
Comment 2018-09-18 03:34:12 @kimegggg   이건 진짜 트립스팀 갑오브 갑 일거!!! ^^b
Comment 2018-09-18 02:41:36 @bbooaae   정말 멋지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01:42:42 @sunny1124   감사합니다.ㅎㅎ 좋은물건 많이 사고 파세요!
Comment 2018-09-18 00:44:39 @manizu   퍼뜩 좋은 놈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데리고오게 ㅋㅋㅋ
Comment 2018-09-18 00:41:00 @gilma   감사합니다 길마님!!^^
Comment 2018-09-18 00:40:39 @gilma   감사합니다 길마님!!^^
Comment 2018-09-18 00:39:42 @sunny1124   감기걸리셨다더군요... ㅎㅎ감사합니다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00:38:54 @ksc   정말 7명의 4개월 학비니... 엄청 큰 도움입니다
Comment 2018-09-18 00:38:30 @onehand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8 00:37:54 @jeank   감사합니다~^^ 추후에 어떻게 도와준지 올려볼게요
Comment 2018-09-18 00:37:21 @wabakorea   아닙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바코리아님
Comment 2018-09-18 00:36:54 @bluengel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7 11:57:36 @imrahelk   kr-used 사용 감사합니다!! 가격엄청싸네요 ㅎ ㄷ ㄷ 좀따 제 위닝 몇인지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Comment 2018-09-17 03:51:51 @xinnong   ㅋㅋㅋ맨날 등짝스매싱... 맨날 눈초리를... ㅋㅋㅋㅋ
Comment 2018-09-17 03:32:33 @jisoooh0202   좋은 활동을 해주셨네요..^^ 더 많이 알려주세요!
Comment 2018-09-17 03:30:51 @jisoooh0202   아닙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7 03:16:30 @nalumsiss   감사합니다. 찾아보시고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ㅎ
Comment 2018-09-17 02:49:15 @bagelj   저는 그냥 반백수....?
Comment 2018-09-17 02:48:27 @rtytf   아직은 시작이기에 그렇게까지는 힘이든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추후에 도와주시는 분들이 더 생길때 생각하고 있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7 02:46:45 @spark-k   네 안녕하세요 중간에 돈을 잡아두는 중계소를 하고싶지만 아직까지 그렇게까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냥 단순히 편하게 보고 물건을 사고 파는 곳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거래를 할때는 항상 신상이 뚜렷한 분과 하는게 좋습니다. 덧붙여서는 스팀잇의 명성도 하나의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판단이구요. 가장 이상적인것은 직거래 이겠죠.. 눈으로 보고 직접 거래하는것 만큼 정확한것은 없으니깐요.. 개발자분들이 도와주셔서 같이하게 된다면 중계소 같이 사용해서 일부의 수수료를 떼고 거래성사 후 드릴 생각도 있습니다. 이제 시작이기에 아직 많은 간단한 절차부터 시작해야된다고 봅니다.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7 01:03:33 @feelsogood   ㅎㅎㅎ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이제 활동하러 가시나봅다! 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7 00:35:09 @jaydih   결혼준비하시느라 힘드시죠?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mment 2018-09-17 00:34:30 @ayogom   그냥 단순 게임만 봤을때 게임인데 투자를 이정도 해야하나 생각도 했는데 이유를 들으니 할만한데? 라는 생각도 드네요 너무 빠지지만 않는다면! ㅎㅎ
Comment 2018-09-16 22:07:09 @yohan2on   thank you yohan2on!!!
Comment 2018-09-16 16:19:21 @glory7   크..정말 대단하십니다 글로리님... 이거는 정말 쉽지 않을 것같은데 존경합니다
Comment 2018-09-16 15:34:42 @jinuking   ㅎㅎ넵 좋습니다~^^ ㅎㄷㄷ 고래가 술고래가 될줄이야...
Comment 2018-09-16 15:29:33 @jinuking   ㅋㅋ 아 지누킹님.. ㅋㅋㅋ 혼자서 뻗으셨어...ㅋㅋ 근데 저기 다 술잘먹을 것같네요..
Comment 2018-09-16 15:18:39 @imrahelk   그렇게만 된다면..정말 저도 너무 생각만해도 좋네요
Comment 2018-09-16 15:14:45 @imrahelk   목표는 중고*라의 사람들이 몰리는거랄까요... ㅋㅋㅋ
Comment 2018-09-16 15:12:06 @imrahelk   갑자기 이걸 보니 퍼가요~♡ 가 생각나는게 왜죠..ㅋㅋ
Comment 2018-09-16 15:05:21 @imrahelk   감사합니다. 정말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이용해주신다면 정말 더 흥이나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6 15:03:00 @centering   ㅋㅋ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센터링님
Comment 2018-09-16 14:58:48 @onehand   요새 새우가 제철인거같던데 말이죠
Comment 2018-09-16 14:57:24 @centering   ㅋㅋㅋ 그만큼 집중해서 봤다는걸까요.. ㅋㅋ 보팅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ㅋㅋ 그냥 재미삼아서 보면서 했는거라서요!ㅎㅎ
Comment 2018-09-16 14:53:15 @centering   006 가려하다. -> 가려하다, 책인데. -> 책인데, 요즘 뭔가 번화가 좀 일어난 것 같기도 핟다. -> 요즘 뭔가 변화가 좀 일어난 것 같기도 하다. 횡한 느낌... -> 휑한 느낌... 체워지고 있다. -> 채워지고 있다.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ㅋㅋ 역시 찾는것도 재밌네요
Comment 2018-09-16 14:45:39 @ayogom   참나... 진짜 글을 보는 제가 다 열이 받네요 애기들이 다 젖살이 있고 통통해야 더 잘 크는거지 애기들부터 말랐는 애기 있으면 나와보라 합시다. 아오..
Comment 2018-09-16 14:32:24 @jaydih   컥...ㅎㅎ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6 14:31:45 @imrahelk   오호...많은분들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Comment 2018-09-16 14:31:12 @futureflow11   레첼킴님이 요즘 대세죠~^^ ㅎㅎ 정말 많은 활동하십니다.
Comment 2018-09-16 14:30:09 @kimseun   완전 옛날 토스트네요!!^^ 이거이거 맛이 없을 수 있나요~ 든든안할수가 없지요 ㅎㅎ
Comment 2018-09-16 14:29:12 @kimseun   감사합니다..ㅎㅎㅎ ^^
Comment 2018-09-16 14:28:36 @ballantines30   후덜덜..뭔가 선배님의 조언입니다... 잘 새겨놓겠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6 14:12:54 @bbooaae   ㅎㄷㄷ..ㅋㅋㅋ 뭐 이런거야 부끄러운 정도도 아닌거같기도..
Comment 2018-09-16 14:10:09 @jamieinthedark   ㅎㅎ뭔가 더 건설적인걸 적고싶다는 생각을 하다보니 저는 지금도 조금씩 막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6 14:09:15 @smigol   저는 내일도 쉬니!!! 캬캬!!
Comment 2018-09-16 14:08:09 @hongsam   ㅎㅎ 만두는 뭐 어디에 들어가도 맛이 좋잖아요~ ㅎㅎ 저도 오늘 점심때 친구랑 같이해서 만두6개 들은거 3팩을...쿨럭;;
Comment 2018-09-16 14:07:03 @hodolbak   저도 그러면서 얼마나 운전대를 후둘겨 팼던지... ㅎㅎㅎ
Comment 2018-09-16 13:29:24 @slowwalker   마지막이 제일 팩트있고 경각심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두번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서도 안되고... 역사을 잊어버려서도 안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Comment 2018-09-16 13:15:12 @junny   네 맞습니다 ㅎㅎ 한번 펼쳐봅니다... ㅎㅎ 도와주실 분들 계시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6 13:09:09 @talkative-bk   감사합니다. 정말 유용할것이라 저도 기대가 됩니다. @kr-used 들어오셔서 많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6 12:25:03 @springgirl   ㅎㅎ 스프링걸님 답장이 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혹시 카카오톡 ukse 연락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 2018-09-16 04:17:15 @sweetpapa   감사합니다 ㅎㅎ 많이들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Comment 2018-09-16 04:16:30 @yongsam   ㅎㅎ감사합니다. 카카오톡에서는 링크만 올릴 예정이니 한번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6 03:21:45 @kibumh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주말되세요
Comment 2018-09-16 03:19:18 @eversloth   ㅎㅎ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6 03:11:18 @sunny1124   최대한 그렇게 흘러가기를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스티미언분들께서 잘 사용하고 깨끗한 거래를 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6 03:10:45 @eversloth   개인정보유출은 중고x라 에서도 똑같습니다. 신상이 확실하신 분들과 거래하는게 좋고 혹은 명성이 높으신 분들과 거래를 하실때 조금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후자는 꼭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는 스팀잇 혹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서 다이렉트로 1:1로 거래를해 유출을 감소 시키구요 ㅎㅎ 또한 블록체인상에 기록이 되기에 글 가지고장난 치니 못한다는게 조금 더 장점이 아닐까싶네요 ㅎㅎ
Comment 2018-09-16 02:01:51 @kibumh   크.... 역시.. ㅎㅎㅎ한번 느껴보셔요 대추맛!
Comment 2018-09-16 01:56:09 @kibumh   ㅎㅎ옛날에 중국가서 펴본기억이나네요.. ㅎㅎ 지금은 담배를 끊었지만.. 중국에서는 중화가 똑같지만 두가지 종류가있거든요.. 똑같이 생겼는데 가격은 극과극..
Comment 2018-09-16 01:52:30 @kimegggg   ㅎㅎㅎ 레고도 올리실거자나요~~ ㅎㅎ
Comment 2018-09-16 01:36:51 @kibumh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6 01:24:51 @aileecho   ㅋㅋㅋㅋ상상하기에도 웃기네요 ㅋㅋㅋ
Comment 2018-09-16 01:18:00 @aileecho   ㅋㅋㅋㅋㅋㅋ저또한 춤이라고는 1도모름
Comment 2018-09-16 01:15:33 @aileecho   어떻게 한춤 땡기실라우? ㅋㅋㅋ
Comment 2018-09-16 00:42:48 @aileecho   ㅋㅋㅋ저거 입을 수도....? ㅋㅋㅋ
Comment 2018-09-16 00:41:24 @aileecho   대박까지....! 헉 ㅎㅎ
Comment 2018-09-16 00:40:51 @ddllddll   아뇨... ㅋㅋㅋㅋ 차라리 농구밋업있음 가고싶네요 ㅋㅋ
Comment 2018-09-15 18:10:00 @kyeongah   스팀달러는 한화로 설정하시면 그에 맞게 현시시로 스팀달러 로 바뀌어집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17:50:36 @ayogom   네 ㅎㅎㅎ 교육을 그렇게 시켰더니... ㅋㅋㅋ 그런데 일찍일어나는게...
Comment 2018-09-15 17:42:24 @stylegold   ㅎㄷㄷ......;;;ㅋㅋ
Comment 2018-09-15 17:36:33 @ayogom   저희는 7시30분 취침... ㅋㅋㅋ 오늘은 친구네가 놀러와서 안자려고 얼마나 뻣대는지요 ㅠㅠ ㅎㅎ
Comment 2018-09-15 17:27:06 @hodolbak   정말 옛날에는 지도만보고 어떻게 그렇게 갔나 모르겠습니다. 저도 네비게이션 켜서 가다보면... 특정 어플로 보고갈땐 꼭 갈림길에서 바로 전에 알려줘서..빙빙 돌은 기억도 나네요
Comment 2018-09-15 17:25:27 @jamieinthedark   ㅎㅎ 쓰실글이 많다는 것도 복인것같습니다. 정말 글을 뭘 써야하나 고민하면서 몇시간 지내본 경험도 있기도 했는데 그런점 너무 부럽기도하네요^^
Comment 2018-09-15 17:18:54 @chris35   이런식의 도배는 보기 좋지않습니다.
Comment 2018-09-15 17:16:18 @kibumh   저..중화 담배... ㅎㅎ 눈에 쏙 들어오군요.. 대추냄새가 난다는 그 중화..
Comment 2018-09-15 17:08:09 @kimegggg   많은분들 사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Comment 2018-09-15 17:03:18 @kyeongah   ㅜㅜㅜ 실제로는 완전.. 진짜... 후덜덜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16:55:42 @stylegold   ㅋㅋㅋ 진짜 지나봇...정말 완전 신세계입니다. 이거는 널리알려야합니다..ㅋㅋ 만든사람 상줘야해요
Comment 2018-09-15 16:54:57 @kiwifi   ㅋㅋㅋ 기린은 달아놓으면.. 툭튀어나온게..ㅋㅋㅋ 기린은 진짜 완전 뜬금포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16:52:21 @stylegold   ㅋㅋㅋㅋ킬링포인트였나요...?ㅋㅋㅋ
Comment 2018-09-15 16:43:33 @stylegold   오오.. 진짜 지나봇을 올리셨군요 ㅎㅎㅎ 찡어뭉의... ㄷㄹㄴ....ㅋㅋㅋ 잘 보고갑니다 @zzing
Comment 2018-09-15 16:41:57 @isaaclab   오오..!! 이거 완전 짱인데요... ㅎㅎ 내일 이마트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쉬는날인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16:40:24 @stylegold   ㅎㅎㅎ 거래는 항상 상호간의 신분이 확실한 상황에 하는게 좋습니다.. ㅎㅎㅎ 명성도도 아주 큰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임대가 되서 거래완료되었을때 보팅해주면 제일 좋겠지만요 ㅎㅎㅎ
Comment 2018-09-15 16:35:42 @stylegold   ㅎㅎㅎ 맞습니다. 제가 생각한건 어떤분과 어떤분이 거래한지 알 수 있고, 글의 작성이 블록체인상에 기록이 남으니 사기도 칠 수 없을 뿐더러 사람 대 사람으로 바로 다이렉트로 거래를 할 수 있어서 제대로된 탈중앙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Comment 2018-09-15 16:32:03 @bagelj   감사합니다 ㅎㅎ 베이글제이님도 좋은 거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들어오시면 더욱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5 16:23:33 @greenlatte   ㅋㅋㅋ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어서주무세요
Comment 2018-09-15 16:21:42 @greenlatte   어허... 어서주무세요 ㅎㅎ 이거이거 손맛보면 끝도없다구요! ㅋㅋ
Comment 2018-09-15 16:19:57 @woolgom   감사합니다 울곰님! ㅎㅎ 카카오톡 오셔서 좋은 구매 판매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감사해요
Comment 2018-09-15 16:17:51 @isaaclab   ㅎㅎㅎ카카오톡 들어오셔서 좋은 판매글 구매글 보시면서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많은분들의 참여가 중요합니다!
Comment 2018-09-15 16:14:24 @bagelj   아프지마세염...ㅋㅋ
Comment 2018-09-15 15:49:21 @bagelj   ㅎㅎ 넵 기다리겠습니다. 날씨도 꿀꿀한데 기분 꿀꿀하게 계시지마시구요!
Comment 2018-09-15 15:36:33 @kyeongah   ㅠㅠ 자꾸 장난감가지고 놀자고... 식겁했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15:03:33 @snackplus   모이또 어떠셨나요... 뭔가 팩트있는 이야기가 있을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스팀시티 처음 갔을때 모이또가 첫 출시했는데.. 그땐 실망을 좀 많이 했었기도 했거든요..
Comment 2018-09-15 15:01:00 @talkative-bk   ㅋㅋㅋㅋ그... 그렇죠....? ㅋㅋ
Comment 2018-09-15 14:58:33 @goodhello   ㅎㅎㅎ 진짜 그럴때 시간가는지도모르고... 담배에 취하고... ㅋㅋㅋ
Comment 2018-09-15 14:57:00 @ayogom   후.... 저도 진짜 오늘 재우느라 식겁했네요... 진짜 오늘 왜이렇게 안자는지... 유독 더했는듯..
Comment 2018-09-15 14:56:18 @talkative-bk   저도 이제 2년차 를 넘어갔는.... 곧 3년차 인데...... 쿨럭... ㅋㅋ
Comment 2018-09-15 14:55:36 @kimegggg   ㅋㅋ아직먹고있습니다.. ㅋㅋ
Comment 2018-09-15 14:54:06 @girina79   음...? 그래도 지금은 좀 올랐는걸요! ㅋㅋ
Comment 2018-09-15 14:53:30 @girina79   아뇨아뇨 ㅎㅎㅎ 거래처에서 좀 봐달라했는데 당최 찾지를 못했습니다 ㅠㅠ ㅎㅎ
Comment 2018-09-15 14:52:51 @wisecat   ㅎㅎ 정말 잘한거같다고 느꼈던 하루였고 정말 사람이 곧 재산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Comment 2018-09-15 14:52:12 @greenlatte   맞어요 프릴셔츠는 댄스복 같기도 하구요 ㅎㅎ 저는 이걸 또 처음 접해봤네요.. 매번 보기만하지 찾아 볼 생각은 안해봐서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14:51:33 @stylegold   ㅎㅎ진짜 마지막으로 여쭤보자 했는데.. 그게 도움이 되었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14:51:00 @goodhello   정말입니다 ㅎㅎㅎ 진짜 다양한 분야에 사람들이 모이다보니 만나는것도 재미있고 배울점도 너무 많습니다
Comment 2018-09-15 14:50:30 @pooka   ㅎㅎ정말 저도 이쪽 업계를 하지만 이걸 못찾아서 헤맸는데 스팀잇 덕에 쉽게 풀어나갔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14:49:54 @anabolic   정말 최곱니다!^^
Comment 2018-09-15 10:40:03 @wabakorea   ^^b
Comment 2018-09-15 10:19:42 @wabakorea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10:19:12 @autokjk70   전에살던데 청년다방이 있었던거 같아요 한번도 못가본게 아직도 아쉬운데 이렇게 보다니 ㅎㅎ 너무 좋네요
Comment 2018-09-15 10:18:15 @autokjk70   함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Comment 2018-09-15 10:13:48 @ksc   역시 스팀잇!! 잘 사용하면 정말 그뤠잇!
Comment 2018-09-15 09:57:30 @wabakorea   오오~^^ 대박나세요 꼭!!
Comment 2018-09-15 09:56:57 @wabakorea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잘 봐주신다니 너무 기분좋고 뿌듯하네요
Comment 2018-09-15 09:56:21 @lucky2   ㅋㅋㅋ손모가지 날아가붕께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럭키님!
Comment 2018-09-15 09:55:24 @uksama   ㅎㅎ그래서 저도 우선 넣어는 놨네요 소량이지만..
Comment 2018-09-15 09:38:39 @imrahelk   ㅋㅋㅋㅋ 은행보다 좋으니 열심히 해봅시다.. ㅋㅋㅋ
Comment 2018-09-15 09:38:00 @jisoooh0202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지수오님!
Comment 2018-09-15 09:37:00 @jisoooh0202   그래도 좋습니다!^^
Comment 2018-09-15 09:36:33 @pius.pius   ㅎㅎ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피우스님 주말 잘 보내셔요~^^
Comment 2018-09-15 09:35:30 @smigol   날씨가 이래서 영 찜찜하네요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스미골님!
Comment 2018-09-15 09:33:39 @wonsama   왜 주말은 더 조용한거라 말입니까 ㅠㅠ ㅎㅎ
Comment 2018-09-15 09:32:42 @greenlatte   제대로네요 ㅎㅎ 맘껏드시고 오셔요
Comment 2018-09-15 09:31:24 @smigol   5스팀 뾰로롱... ㅋㅋㅋㅋ
Comment 2018-09-15 09:30:45 @jisoooh0202   이번에 레첼님 뽀돌님이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ㅎㅎ 전 정말 스팀페이코 좋아하고 이걸통해 할 수 있는걸 많이 보고있습니다 ㅎㅎ 궁금하신점있으면 찾아주셔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08:49:21 @raah   황태 ㅎ ㄷ ㄷ 저거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진짜
Comment 2018-09-15 08:28:09 @sindoja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정말 어떻게보면 네이버보다 훨씬 더 좋은 장점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mment 2018-09-15 08:26:21 @sindoja   그러네요 ㅎㅎ 항상 비몽사몽에 글을 적을때가 많다보니 오타도 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08:24:57 @ayogom   와 진짜 효녀에요 효녀...
Comment 2018-09-15 08:16:03 @hersnz   가즈아!!!!!
Comment 2018-09-15 08:14:39 @hersnz   ㅎㅎㅎ 켄엉아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ㅎ
Comment 2018-09-15 08:12:45 @hersnz   앞잡이....?
Comment 2018-09-15 07:53:54 @darkhorse81   컥.... 너무 입이 많아서 그럴지두요.. ㅋㅋ
Comment 2018-09-15 07:51:30 @darkhorse81   치우려고하면 난리뷰르스......
Comment 2018-09-15 07:38:06 @darkhorse81   ㅋㅋ 무슨 모든 자동차 장난감이 줄줄이..소세지처럼...ㅋㅋㅋ
Comment 2018-09-15 07:29:36 @ukk   아참 덧붙여서 꼭 우짜 드셔보세요.. 이거는 통영에서 아니면 못먹는거라.. 꼭 ! 우짜 입니다..
Comment 2018-09-15 07:26:18 @lucky2    밑장빼기냐?
Comment 2018-09-15 07:03:00 @swsw3073   그대가 마이크를.... ㅋㅋ
Comment 2018-09-15 07:01:15 @ksc   그렇습니다. ㅎㅎ 이게 제대로된 블록체인이고 탈중앙 아니겠습니끄아!!
Comment 2018-09-15 06:41:30 @li-li   너무 재미있네요. 이런거 보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5 06:31:42 @ksc   아무래도...한번 해봐야 알텐데... 한번도 안만들어보면 조금 어렵기는 한...
Comment 2018-09-15 06:31:12 @pooka   한번 먹으러 가고싶군요^^ 향신료 너무 좋습니다...고수도 좋아요...ㅋㅋ
Comment 2018-09-15 06:15:15 @autokjk70   정말요... 항상 그런생각을 하면서 살아야하는데.. 참 현실은 어렵죠..ㅎㅎㅎ
Comment 2018-09-15 06:14:12 @hersnz   ㅋㅋㅋㅋ그냥 뭐.. 요놈은 탱커군요 탱커!
Comment 2018-09-15 06:10:27 @seunglimdaddy   통영 너무좋죠.... 저희 외할머니댁이기도합니다.. 동피랑마을은 요즘 거기근처에는 주차를 거의 못할겁니다.. 거기예전에 관광객이 너무 많이와서 주민이 엄청 싫어하더군요.. 리조트에 차두고 택시타고 가시면 제일 좋고, 통영은 거의 대부분이 택시로 다니기에 완벽합니다. 버스도 좋구요 버스로 한시간정도면 통영 다돌아볼거에요.. 그리고 동피랑마을 가시면 , 쌍욕라떼 드셔보심이...(장수하실지도..) 미륵산케이블카는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많습니다...ㅎㄷㄷ 통영에는 중앙시장이 있는데 거기에는 아주 딱입니다! 꿀빵은 오미사꿀빵이라고.. 그게 제일 전통이 깊은 꿀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통영은 다찌집을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드리고싶네요.. ㅎㅎ 그리고 통영에는 남망산조각공원 , 이순신공원 , 해저터널 등 볼거리 정말 많습니다 한번 꼭 시간되시면 가보세요 승림대디님 잘 쉬시고 오세요!^^
Comment 2018-09-15 06:04:00 @glory7   큭...많이 실망하셨나봅니다..ㅠㅠ
Comment 2018-09-15 06:02:45 @hersnz   오호... 자 받아적자.. 표창은 앞에서고... 발모양은 속도다...
Comment 2018-09-15 05:56:48 @ksc   스팀잇 야간모드도..있....쿨럭;;;
Comment 2018-09-15 05:46:15 @huffpostkorea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꼭 백종원씨가 틀렸다라고 말하기도 그렇군요.ㅎㅎ 제가봐도 누룩이 크게 좌지우지 할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모든 음식은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ㅎㅎ 잘 봤습니다!
Comment 2018-09-15 05:40:30 @ddllddll   잘 읽었습니다.^^ 디디엘엘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mment 2018-09-15 05:39:06 @darkhorse81   아들래미는.... 타요 가니 로기 라니 폴리 엠버 로이 헬리 스쿨비 줄줄이 줄세운다는...
Comment 2018-09-15 05:36:06 @jaydih   ㅋㅋㅋㅋ부모님 전화안오면 다행일거같습니다..ㅋㅋ
Comment 2018-09-15 05:34:15 @ramengirl   감사합니다!^^ 덕분에 점심은 샌드위치를 먹었네요! 옛날 토스트는 여기에서는 어디도 안팔기에..ㅠㅠ
Comment 2018-09-15 05:26:24 @darkhorse81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ㅎㅎ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05:26:03 @darkhorse81   그렇군요 ㅎㅎ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Comment 2018-09-15 05:00:00 @jyinvest   ㅎㅎㅎ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Comment 2018-09-15 04:59:36 @jyinvest   감사합니다.! 오늘 중으로 양식을 올릴 계획입니다..^^ 중고물품 있으시면 한번 사용해서 팔아보셔요!
Comment 2018-09-15 04:58:09 @jyinvest   그 이후.. 떡상을 기원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04:52:51 @jyinvest   하드포크...정말 거절할 이유가 없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포크이후 어떻게 바뀔지 정말 기대됩니다
Comment 2018-09-15 04:49:06 @talkative-bk   ㅎㅎㅎ감사합니다.. 와이프보고 해달라고 하고싶지만.. 현실은 한대 쥐어박힐것같네요..ㅋㅋ
Comment 2018-09-15 04:46:36 @pius.pius   도지코인.. 예전부터 정말 참.. 별볼일 없다고했는데.. 이거 저도 똑같이 과소평가 하지말아야겠다 참 느낍니다...
Comment 2018-09-15 04:44:21 @jaydih   컥... 어머님도... 스파업을..후덜덜... ㅋㅋ
Comment 2018-09-15 04:43:06 @kimseun   응아...ㅎㄷㄷ...3번이나...ㅋㅋㅋ 엄청 대단하다....고해야되는거 맞죠..?
Comment 2018-09-15 04:42:09 @talkative-bk   먹고싶다...극도로 먹고싶네요.. 이게 그렇게 요즘 유행이라던데
Comment 2018-09-15 04:26:39 @manizu   ㅋㅋㅋㅋ그러도록 할게요... ㅋㅋㅋㅋ 아마 그런원단은 양장으로 치일꺼에요.. 쉣..
Comment 2018-09-15 04:23:54 @seunglimdaddy   ㅎㅎㅎ 이거뭐 분위기에 취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04:20:06 @manizu   ㅋㅋㅋㅋㅋ어떻게알았지...ㅋㅋㅋㅋ 한복원단으로 정장을 할 수가 없어요..ㅠㅠ 왜냐면 한복에서 하는 공정하고 또 달라서... 미싱에서 밀린다고..
Comment 2018-09-15 04:10:33 @swsw3073   네... 그렇군요 그래요 그래... 다른것도 해보자 해보자..ㅋㅋㅋ 할거는 많다! 노래만 할끼가!!
Comment 2018-09-15 04:02:18 @uksama   자... 몇개안되는 제 이오스도 지갑으로 보내야겠습니다 ㅎㅎ 스테이킹은 안해도 무관한거죠~?^^
Comment 2018-09-15 04:00:42 @seunglimdaddy   어어!! 이층집이다!! 저 여기 가보고싶어서 검색 엄청 해봤었는데 아직 못가봐서 아쉽지만요...별을 보아하니 꼭 가야겠네요
Comment 2018-09-15 03:59:36 @cantnight   좋네요~^^ 계속해서 또 그림을 볼 수 있어서
Comment 2018-09-15 03:58:48 @jeongmin1017   노원구군요^^ 집에서 별로 멀지도 않아보이니 나중에 부모님 올라오시면 한번 모시고 가야겠습니다.
Comment 2018-09-15 03:57:27 @hjk96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여기 왜이렇게 깔끔하고 먹고싶게 생긴거죠^^
Comment 2018-09-15 03:56:06 @isaaclab   팩트만 주시니까 진짜 맛있을거같습니다..
Comment 2018-09-15 03:55:06 @cantnight   너무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ㅎㅎ 별일없으시죠?^^
Comment 2018-09-15 03:52:18 @greenlatte   ㅋㅋㅋ 진짜.. 먹방 한번 찍자구요..
Comment 2018-09-15 03:45:57 @greenlatte   ㅋㅋㅋ 진짜 그린티라떼리스트 정말..마를날이 없네요 ㅋㅋ
Comment 2018-09-15 03:44:12 @goodhello   크...어릴적에?... 피시방갔다가 밤새고 꼭 아침에 바로 밑에있던 할매국밥집 요거랑 똑같은데서 매번 국밥먹고 집에가곤 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03:42:45 @jinuking   ㅋㅋㅋㅋ 저도 그런 마음에 하나 올려놓긴했는데.. 제발 팔려라..제발 팔려라...
Comment 2018-09-15 03:37:33 @imrahelk   아 두분 언급했었어야되는데.. ㅋㅋ 깜빡했네요 수정을 좀 할게요
Comment 2018-09-15 03:21:06 @boleeway   저도 참 맞는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어 정말 전세계의 언어라고 해도 과언이아니죠... 영어..항상 의사소통만 되면 된다라고 생각하지만 그조차도 참 어렵죠.. 몰라요.. 추후엔 번역기가 끝내주는게 나올지도.. 그걸 기다리고 있는것일지도요..^^
Comment 2018-09-15 03:18:24 @bagelj   뭐가 꿀꿀 하십니까~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ㅋㅋㅋ 스팀챗 빨리주세요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ukse 카톡주시덩지요!
Comment 2018-09-15 03:17:48 @hongsam   만두해장국이라.. 생소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만두가 들어갔는데 맛이 없을리가 없지요~
Comment 2018-09-15 03:16:42 @keydon   사진은 영 저랑 안맞아서...^^;;; 아티스팀 참여도 안하는걸요..
Comment 2018-09-15 03:15:30 @ramengirl   크... 옛날 토스트네요!!! 이거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속이 꽉차서 진짜 이거 하나먹어도 너무 배부를 것 같군요 ㅎㅎ (물론 제 배는안참... 라멘님 배는 차실거에요..) 주말 잘 보내세요 라멘걸님
Comment 2018-09-15 03:13:57 @keydon   좋네요. 아티스팀에서 한거라 오히려 더 접근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5 03:12:36 @pooka   와..이건 왜 진짜 본토의 맛이 날거 같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향신료를 좋아하다보니..^^
Comment 2018-09-15 02:52:09 @stylegold   ㅋㅋ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5 02:31:42 @kimsungtee   ㅎㅎㅎ 좋은취지입니다.. 덕분에 잘 보고갑니다!
Comment 2018-09-15 02:29:30 @kyslmate   감사합니다! 양식작성하고 나중에 많이 이용해주세욥 ㅎㅎ
Comment 2018-09-15 02:14:03 @twinpapa   ㅎ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ㅎㅎ 계속 스팀몬스터 글을 적기 너무 힘든....ㅠㅠ
Comment 2018-09-15 02:06:06 @jayplayco   스팀몬스터..고래가되면 또 어떻게 날라다닐지 궁금합니다..
Comment 2018-09-15 02:03:48 @clayop   하트포크...20... 기대가큽니다..!! 정말 좀 훅훅 커주기를..^^ 고생많으십니다 클레이옵님!
Comment 2018-09-15 02:02:30 @twinbraid   빨리 완쾌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트윈님..^^
Comment 2018-09-15 02:01:33 @darkhorse81   ㅎㅎ 간만에 찾아왔네요... 별일없으시죠?^^ 잠실인데 달러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희한하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02:00:24 @twinpapa   ㅎㅎ 네드가 번역기 돌려서 좀 인지를 해야될텐데요... 스팀몬스터... 태그 웬만해서는 사용안해볼려고 했는데 나중에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01:59:00 @luckystrikes   아무래도 아직까지 게임이 제대로 돌아가질않으니.. 어디에서도 오르락내리락 할 수없어보입니다..
Comment 2018-09-15 01:57:33 @kimsungtee   일본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항상 인지하고 있어야하는 것 같습니다..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Comment 2018-09-15 01:54:24 @mini77   어제 피자 사서 먹어야지.. 하고 애기랑 같이 잠들은... 보니까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Comment 2018-09-15 01:53:06 @ballantines30   크... 제 아들놈도..빨리커서 같이 뛰어놀면서 공놀이 하고싶네요... 아직어려서 몸사리게되서..ㅎㅎ
Comment 2018-09-15 01:52:09 @futurecurrency   큭... 순간 라이딩인줄알았네요.. ㅎㅎ 다시보다보니 홀 이야기 나오는거보고.. 아..라운딩이구나 느낀...
Comment 2018-09-15 01:46:54 @autokjk70   잘읽고갑니다. 항상 저희 부모님이 말쓰하시던게 생각이 나네요.. 네 덕이고 내 탓이다. 항상 말씀해주셨는데...ㅎㅎ
Comment 2018-09-15 01:39:15 @kibumh   카카님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스팀몬스터.. 요즘 완전 대세인것 같습니다 ㅎㅎ 다들 손맛을 잊을수가 없다고... 후덜덜..
Comment 2018-09-15 01:37:30 @glory7   허허... 글로리님이 이렇게 말씀하실 정도면... 완전 걸러야겠습니다..
Comment 2018-09-15 00:21:33 @ponzipanda   오....? 완전 꿀팁인걸요!!? 5 비트.... 웬만한 스캠 아쇼보다 월등한데 안타깝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5 00:16:39 @jamieinthedark   뭔가 늙은이가 된 기분...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이미님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는 출근하러 갑니드.. ㅋㅋ
Comment 2018-09-14 23:55:15 @jamieinthedark   ㅎㅎ저도 반려묘를 키워봤지만.. 정말 모든 생명은 다 소중한 것 같습니다 ㅎㅎ 항상 건강하기만 하면 좋겠다는.. 지금은 제건강도 챙기기바쁘만요.. ㅎㅎ
Comment 2018-09-14 23:51:00 @ponzipanda   어...? 정말 엘리베이터네요 형이 왜거기서나와...??
Comment 2018-09-14 23:50:18 @kimegggg   진짜 제대로된 힐링 중 힐링이네요!
Comment 2018-09-14 23:27:51 @jamieinthedark   아닙니다 제이미님 ㅠㅠ 일만 벌리고 있는것일지도요...
Comment 2018-09-14 23:26:24 @jamieinthedark   아홉... 정말 대단하십니다.. 고양이도 사람만큼이나 손이 많이가는데 말입니다... 정말 동물들의 생명도 사람만큼 소중한거라는거..
Comment 2018-09-14 23:03:51 @yongsam   용쌤의 좋은 물건도 한번 팔아보세요!
Comment 2018-09-14 23:03:24 @ponzipanda   ㅎㅎ충분히 혼자서 사고 팔은것 처럼 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개인신상정보공개는 꺼릴거라 생각이되서.. ㅎㅎ
Comment 2018-09-14 18:05:54 @aileecho   ㅎㅎㅎ 한번 찾아보세요 ems 같은건 그나마 보낼때 저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현지 물건 같은거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Comment 2018-09-14 17:49:36 @aileecho   배송비 고려해서 가격을 정하시면 됩니다. ㅋㅋ
Comment 2018-09-14 17:35:12 @kiwifi   ㅋㅋ그느낌 아니깐요~~ ㅋㅋㅋㅋ
Comment 2018-09-14 17:30:54 @kiwifi   맞아요맞아 이거 고래 집집마다 하나씩 벽난로 위에 있었어요!!
Comment 2018-09-14 17:20:33 @jisoooh0202   ㅎㅎ제대로된 탈중앙 인거죠... ㅎㅎㅎ 지수오님도 팔거 없나 찾아보셔요 띨띨당원들도 호출해서 ㅋㅋ
Comment 2018-09-14 17:19:30 @jisoooh0202   아닙니다... ㅎㅎ 분명 많은분들 생각하셨을 겁니다. 그럼에도 분명 못했던거에는 이유가 있을겁니다...ㅋㅋ 잠을 잘 못자서 그런걸까요...
Comment 2018-09-14 17:16:27 @hodolbak   역시 금손 중에 금손이십니다 ㅎㅎㅎ 저거 타카총 너무 위험해보이네요.. 조심 또 조심..
Comment 2018-09-14 17:13:54 @jisoooh0202   많이 발전되셨네요! 첫번째꺼는 그럴싸한걸요!! 역시 꾸준함이 답인가..
Comment 2018-09-14 17:11:36 @aaron2020jeju   넓어졌다니 놀러가고싶네!! ㅋㅋ 횽아 나 글쓴 보상으로 와이프랑 애기랑 제주도 놀러가는 목표가 생겼어!
Comment 2018-09-14 17:10:12 @ayogom   ㅠㅠ 후... 누누도 찡찡... ㅋㅋㅋ 매번 밤잠을 설쳐서 큰일입니다... 아가들아 왜이래....!!
Comment 2018-09-14 17:05:12 @edwardcha888   감사합니다. 판매하실 물건 혹은 구매하실 물건 있으시면 많이 이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채팅방 들어오시면 더 활성화 될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4 16:53:45 @bluengel   쌈장만 맛있게 만들면 먹기 딱이네요 ㅎㅎ
Comment 2018-09-14 16:52:57 @bluengel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4 16:49:39 @aileecho   천천히 팔아보세요 해외배송이 되니까 그렇다면 해외에서 물건을 사는데 환율없이 살 수 있는 기회니깐요 ㅎㅎ 제대로된 탈중앙화
Comment 2018-09-14 16:46:36 @aileecho   와... 사진 감성 장난아닙니다.. 제가 다 놀다온 기분이네요
Comment 2018-09-14 16:45:30 @aileecho   당분간은... 이제 진짜 뭘 더 못.... 할지도... ㅎㅎ 감사합니다 중고 물건 팔아보셔요 해외에서
Comment 2018-09-14 16:33:15 @jejuworld   ㅎㅎ 조만간 양식 올릴 에정입니다. 양식대로만 사용해주시면 되십니다! 많이 사고 많이 파시길~^^
Comment 2018-09-14 16:25:54 @springgirl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4 16:21:42 @springgirl   내일 따로 댓글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4 16:17:45 @kimegggg   분명 중고x라 보다 훨씬 나을 겁니다. 글 보상을 통해서 물건을 구입한다는건 큰 메리트 거든요.. 가격이 싼거는 또 이렇게 사용했다 혹은 #steempayco 태그 사용하시면 충분히 그 이상의 값어치 할거라 봅니다.
Comment 2018-09-14 16:04:27 @springgirl   ㅎㅎ 뭐든 편하게 해주시면됩니다. 강요는 절대 아니니깐요~^^ 그렇게 해주셔도 좋습니다!
Comment 2018-09-14 15:17:21 @ponzipanda   호~호~ 하면서 고구마라도... 호!박!고!구!마!!!
Comment 2018-09-14 15:16:48 @tk0319   화이팅.. 분명 또 흥할거라 생각합니다!!!!!
Comment 2018-09-14 15:16:24 @kyunga   ㅋㅋㅋ크크..집에있는 레몬청도 그대로 있어서 구매도 못하구요..ㅠㅠ
Comment 2018-09-14 15:15:33 @girina79   ㅎㅎ 넵 알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하는 향입니다
Comment 2018-09-14 14:48:36 @snackplus   ㅎㅎ정말로 모두가 같이 좋은 의견이 있으면 머리 맞닿고 생각하고 같이 하나씩 이뤄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4 14:47:57 @girina79   ㅎㅎㅎ갑자기 오다보니 닭발집이 딱 보이길래...갑자기 또 들었는 생각이...ㅋㅋ
Comment 2018-09-14 14:47:21 @designkoi   중국에서는 진짜 작은가게에서도 위챗페이를 통해서 가능하죠...ㅎㅎ 정말 중국은 대단합니다. 그런걸 보면 위챗도 하는데?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위챗도하는데 전세계에서 할 수 있는 스팀은 더 가능성이 크다 라는 저의 생각... ㅎㅎ
Comment 2018-09-14 14:45:51 @ksc   스팀가격이 올라도 걱정을 해야되는 부분 중 하나이지 않을까 합니다..
Comment 2018-09-14 14:40:09 @girina79   다음 상승장에는 더 재미있게하기위해 잘 다져놔야합니다!
Comment 2018-09-14 14:26:24 @manizu   원단이야 널리고 널렸지만.. ㅋㅋ 누나의 마음에 드는 원단이 어떤걸지... ❤️
Comment 2018-09-14 10:24:30 @boostyou   부추님도 프로미스팀에 투자를 하시는군요^^ 참 좋다고 저 또한 생각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재미를 붙이고 참여하면 좋을텐데요 ㅎㅎ
Comment 2018-09-14 10:11:12 @xinnong   큭... 저희도 빨래통이 3개는데.... 지켜지지 않는다는.... ㅋㅋㅋㅋ
Comment 2018-09-14 09:59:03 @lucky2   노래로 스팀몬스터를 만드시네요 ㅋㅋㅋ
Comment 2018-09-14 09:57:42 @ksc   너무 스팀잇의 색에 주를 이뤄서 그런것일수도... ㅎㅎ
Comment 2018-09-14 09:36:27 @ksc   ㅋㅋㅋ너무 하얀거 아닐까... 하는생각이...? ㅋㅋ
Comment 2018-09-14 08:07:18 @ukk   나름 시크하게 말했는데 지금.... ㅋㅋㅋ
Comment 2018-09-14 08:06:48 @manizu   누나 나만 빼줘
Comment 2018-09-14 07:52:21 @manizu   ㅋㅋㅋㅋㅋㅋ누나 나만 빼고 해주면 안대요...? ㅋㅋㅋ
Comment 2018-09-14 07:50:45 @glory7   안그래도 조만간 있을 것에 대해서 귀띔 들어왔습니다 ㅎㅎㅎ 헤헷
Comment 2018-09-14 07:49:48 @goodhello   틀린말은 아니지만 ,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합니다. 분명 비슷한 플랫폼은 나오고 추후에는 월등한 것들이 나옵니다. 그전에 선점효과는 유지하고 잘 잡아야 하는것이거든요... 자연스레 흘러가듯 간다는건 좋은기회를 넋놓고 흘러가게 내버려두는거랑 같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4 07:47:42 @stylegold   ㅋㅋㅋ휘두르세요. 할수있는거 많습니다
Comment 2018-09-14 06:41:48 @manizu   정장과 바꾼다니....?ㅋㅋㅋㅋ 내 대신 누나를 위해 특별하게 해주지 나도! 자꾸 하트하면 설레옵니다..쿨럭
Comment 2018-09-14 05:25:51 @aperitif   오늘저녁에 또 다른걸 선 보이겠습니다.
Comment 2018-09-14 05:25:27 @syskwl   언제올지 바라고만 있으면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모두들 다 똑같이 상대방이 해주길 바라고있죠..
Comment 2018-09-14 05:24:39 @bbooaae   ㅋㅋㅋ그전에 다 해놓을거에요..
Comment 2018-09-14 05:24:15 @zeroseok   잘 활용 하는 사람들이 더 나와야 될텐데 말입니다~^^
Comment 2018-09-14 04:26:15 @manizu   ㅋㅋㅋㅋㅋ100만원이었다고 한다..... 또르르.... ㅋㅋㅋ 진짜 좋은거 하나 챙겨주세요 헷
Comment 2018-09-14 03:38:42 @ayogom   연이자를 준다면 정말 홀딩 할 이유가 생기긴하는데... 또 너무 안쓸지도...? ㅋㅋ
Comment 2018-09-14 03:38:15 @imrahelk   감사합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쉽지는 않을 겁니다... ㅋㅋ
Comment 2018-09-14 02:20:03 @bbooaae   10스팀은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4 01:05:12 @danbain   ㅋㅋ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Comment 2018-09-14 00:57:18 @wabakorea   감사합니다. sns란 쉽고 빠르게 가 제일 답입니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깨어 더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한다면 얼마든지 가능 할 거라고 봅니다.
Comment 2018-09-14 00:55:30 @purplusnow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4 00:55:03 @raah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아이디어들 더 많이 나오겠지 생각합니다
Comment 2018-09-14 00:54:21 @aileecho   좀 활발한 활동을 한다면 분명 더 좋은 결과는 올텐데요 ㅎㅎ 아쉽습니다..
Comment 2018-09-14 00:53:33 @stylegold   아마 잘 있을 겁니다 휘두르지를 못해서 꺼내질 못 할뿐..
Comment 2018-09-14 00:51:45 @epitt925   같이 이야기 한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4 00:51:06 @epitt925   그렇습니다. ㅎㅎ 무조건적인 탈중앙화는 분명 힘들겠지만, 분명 쉬운점도 있거든요.
Comment 2018-09-14 00:42:51 @epitt925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4 00:39:24 @epitt925   앞서말한거와 같이 탈중앙이라는건 우리모두가 만들어가는거라 그것부터 실현되면 모든게 활성화 될 가능성은 높아집니다. 물론 시간은 걸리겠지만 못 할것도 아니거든요.ㅎㅎ
Comment 2018-09-14 00:37:18 @swsw3073   ㅋㅋㅋ 보는도중에 오면 칼답이..
Comment 2018-09-14 00:36:42 @bacadi151   따지고보면 그렇게 멀지도 않습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많은 것들이 할게 있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4 00:36:00 @nalumsiss   탈중앙에서 좋은세상은 저희가 만들어가야 한다고 봅니다 ㅎㅎ 무기는 썩히면 안되죠~^^
Comment 2018-09-14 00:35:09 @swsw3073   컨버징 시도하여 스파업을 합니다.
Comment 2018-09-14 00:11:33 @ayogom   두분 참 이쁘군요~^^ 물론 라하도 ㅎㅎ 후... 결혼기념일... ㅋㅋㅋ 계속챙기셔요 꼭...
Comment 2018-09-14 00:00:45 @danbain   잘들었습니다. 출근하면서 다시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Comment 2018-09-13 23:50:09 @ponzipanda   비트를갖고있음 사토시 위주가 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18:35:09 @yasu   ㅎㅎ 다들 요즘 이게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ㅎㅎ 스팀몬스터 kr 카카오톡방도 있는데 들어오세요^^
Comment 2018-09-13 18:34:27 @joeypark   ㅋㅋ 저도 매번 달마다 조금씩 사야지.. 하는데 계속 그게 계속... 계속....쿨럭...
Comment 2018-09-13 18:33:36 @hersnz   ㅋㅋㅋㅋㅋ 켄엉아... 저는 몇번 쪼아보긴했는데 영 재미를 못붙이겠더라구요 ㅋㅋ
Comment 2018-09-13 18:33:06 @imrahelk   후... 제가..그만치 미리 말씀했는데...ㅠㅠ
Comment 2018-09-13 18:32:18 @kimegggg   ㅋㅋㅋ 속시원하다니...!! 다행입니다..ㅋㅋㅋ 맨날 저 콧물시원하게 흘리고있어서...ㅋㅋㅋ
Comment 2018-09-13 18:31:36 @kyunga   속은 먹으면 안된다는 썰이.....?(농담...)
Comment 2018-09-13 18:30:39 @kiwifi   헛...내친구들 오늘 까발려지는 날이었구나...ㅠㅠ
Comment 2018-09-13 18:29:45 @ponzipanda   ㅋㅋㅋ올겨울 따뜻하게... 쿨럭...ㅎㅎ
Comment 2018-09-13 18:28:42 @ponzipanda   ㅎㅎㅎ 맞습니다.. 그래도 정말 많은 것을 해나갈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빨리 일해라!!
Comment 2018-09-13 18:27:57 @smigol   ㅎㅎㅎ 맞습니다 그것도... 골카분하고 붙으면.. 진짜 ㅎㄷㄷ 할거같아요
Comment 2018-09-13 18:26:30 @smigol   지금도 아마 호황기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널렸을 겁니다...ㅎㅎ
Comment 2018-09-13 18:25:18 @kimegggg   맞을..지도.... 해명을 부탁합니다 @newbijohn... ㅋㅋㅋㅋ 중고장터를 제가 게속 생각을 해보고 있는데 그런 서드파티를 만들어 유지하는데 까지는 중고장터로는 돌아가기 힘들지 않나 하는 제생각을... ㅋㅋ 그래서 저도 이거 작게나마 생각한게 있긴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18:23:06 @yongsam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바라는 바입니다.
Comment 2018-09-13 18:22:45 @yongsam   이것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잘 보고갑니다^^
Comment 2018-09-13 18:21:30 @joeypark   감사합니다 박사장님^^ 정말 뭔가 스팀잇을 통해서 더 많은 것을 하고싶다는 생각때문에.. 이까지 뻗쳤나봅니다...ㅋㅋ
Comment 2018-09-13 17:46:54 @y-o-u-t-h-m-e   아...2개월전 댓글에 달린거였군요.... ㅋㅋㅋ 좋게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히려 배울 점이 많아서 항상 도움받고 ,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내일 일하러 가셔야되는데 구빰하세요!
Comment 2018-09-13 17:40:45 @y-o-u-t-h-m-e   정말 오랜만에 보는 유쓰미님 이군요..ㅋㅋ 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뭐 이제는 얼굴이 다 나와부렀네요..대담해졌는걸...?ㅋㅋㅋ 또 읽다보니 문제를 또.... 내주시다니 저날 보니 뭐 거의 1스팀에 960~1000 원 왔다갔다 했는거 같네요. 그러면 1000원 이라는 가정하에 벽돌은 약 125원 가까이 되는거고... 후..자다 일어나서 이거 뭐하느짓인지 ㅋㅋㅋ
Comment 2018-09-13 11:49:15 @imrahelk   돈계산은 제가 잘 합니다
Comment 2018-09-13 11:02:30 @luckystrikes   ㅋㅋㅋ기대되네요 자 다이어트 가즈앗
Comment 2018-09-13 10:40:54 @woolgom   ㅎㅎㅎ 아주 편해보입니다
Comment 2018-09-13 10:37:12 @sunny1124   ㅋㅋㅋ절대 그렇진 않아요... ㅋㅋㅋㅋ 삐익
Comment 2018-09-13 10:34:27 @woolgom   아무리봐도 저기 밑에서 누워있는건 귀엽습니다
Comment 2018-09-13 10:31:57 @woolgom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그래서 홍보하고 사용한 보람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10:28:27 @woolgom   이건 인정..... ㅎㅎ
Comment 2018-09-13 10:16:21 @designkoi   ㅎㅎ어제 채팅에서는 그렇게 말씀을 주시더군요~^^ ㅎㅎ 한번 사용해보시면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 ㅠㅠ
Comment 2018-09-13 10:03:42 @designkoi   ㅎㅎ 바로 날로왔습니다.^^
Comment 2018-09-13 10:01:39 @designkoi   오오~^^ 정말로 감사합니다 코이님 저부터 참여해봅니다! 2 SBD 로 질러봅니다!
Comment 2018-09-13 09:49:24 @hersnz   ㅋㅋㅋㅋ 그 쪼으는 그 손맛이라니... ㅋㅋㅋ 스몬타격이 이렇다니...
Comment 2018-09-13 09:46:30 @twinpapa   정말 이거 .. 다들 쪼으는 손맛에... 다들 중독되신거 같아요 ㅋㅋ
Comment 2018-09-13 09:45:42 @xinnong   정기적으로 하는 클래스 정말 기대됩니다.!!
Comment 2018-09-13 09:41:33 @hersnz   컥...ㅋㅋ 금단현상이라뇨...ㅎ..ㄷ....ㄷ....
Comment 2018-09-13 09:40:42 @autokjk70   이제 슬슬 가을을 맞이하나 봅니다..^^
Comment 2018-09-13 09:40:12 @allsale   컥.. 사랑싸움에 삼촌등 터졌네요 ㅠㅠ 큭...
Comment 2018-09-13 09:39:09 @goodhello   어휴... ㅋㅋ 보는 저도 아찔한데 애기들은 정말 호기심도 많고 겁도 없나봅니다..ㅎㅎ
Comment 2018-09-13 09:38:03 @smigol   현질한거보다 약해서그렇지.. 가능하다는거 아닐까요^^
Comment 2018-09-13 09:37:06 @jsquare   별게 다있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다음 아이폰 바꾸면 꼭 확인해봐야지..
Comment 2018-09-13 09:36:21 @luckystrikes   ㅋㅋ오... 왜인지 이거 눈이 번쩍 뜨여지네요 ㅋㅋ 천스팀짜리 비법공유라니!!
Comment 2018-09-13 09:29:36 @yasu   야수님도 스팀몬스터에 빠지시는 건가요~^^
Comment 2018-09-13 09:25:48 @epitt925   와..순간 보고 놀랬네요..
Comment 2018-09-13 09:21:15 @knight4sky   ㅎㅎㅎ 하긴요... ㅋㅋㅋ 다른 재미있는 게임 있으면 그쪽으로 한번 해봐야겠어요 저는
Comment 2018-09-13 09:20:51 @bbana   ㅋㅋㅋㅋ 읽으면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후.... ㅋㅋㅋ 괜히 뭔가 찔리는듯한 느낌은 뭐지...
Comment 2018-09-13 09:18:39 @hodolbak   크..같은장소에서의 10년뒤는..정말 추억속에서 현실로 빠져나온 것만 같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09:17:03 @onehand   시간되면 트위치 한번 보러가야겠군요
Comment 2018-09-13 09:15:00 @pius.pius   급하면 잃는다는게...ㅎㅎ 건승을 기원합니다~
Comment 2018-09-13 09:13:54 @rosaria   이건 진짜 간단한 술안주용으로 딱일 것 같아요!
Comment 2018-09-13 09:13:06 @bbooaae   후..아직도 그날 술을 못마셨다는 것이 한이되어....
Comment 2018-09-13 09:10:36 @knight4sky   ㅋㅋㅋ 팩까다가 볼일다 볼듯...ㅠㅠ 운빨도 없구요 저는
Comment 2018-09-13 09:05:21 @knight4sky   ㅋㅋㅋ 비싼건 팩을 까야되는데...... ㅋㅋㅋㅋ
Comment 2018-09-13 09:04:48 @newbijohn   ㅋㅋㅋㅋ 진짜 콜라 한잔 먹어야됨...
Comment 2018-09-13 09:02:21 @knight4sky   ㅎㅎ 저는 스타터팩이랑 몇개 팩을 사보고는 그 이후는 안사봤네요.. ㅎㅎ
Comment 2018-09-13 08:59:15 @knight4sky   헤헷 그러면 스몬케알분들 계신곳으로 경례를 한번씩 해야겠습니다..ㅋㅋ
Comment 2018-09-13 08:58:33 @newbijohn   ㅋㅋㅋ 여기 제가 부대볶음?? 먹어봤는데 괜찮더군요 니글니글한게
Comment 2018-09-13 08:57:18 @knight4sky   ㅎㅎ 다들 흥미로워하셔서 신기하기도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08:54:48 @knight4sky   다들 스몬하시느라 너무 바쁘셔요 ㅋㅋ
Comment 2018-09-13 08:48:15 @sunny1124   ㅎㅎ 불x꼬 가된다고.... 후... 생각만해도 아픕니다..
Comment 2018-09-13 08:43:48 @manizu   헙... ㅋㅋㅋ아고 부끄러버라... /,.\
Comment 2018-09-13 08:41:57 @wonsama   ㅠㅠ 이거 해석해주세요.. ㅋㅋㅋ 천천히 훑어보게..
Comment 2018-09-13 08:40:54 @newbijohn   ㅋㅋㅋ 같이간 그날인거죠..?
Comment 2018-09-13 08:22:33 @xinnong   ㅋㅋㅋㅋㅋㅋㅋ 얼른요 선물이라도 하나 드리게~
Comment 2018-09-13 08:16:09 @ayogom   ㅋㅋㅋ 크 역시... ㅋㅋ 또 에요곰님 파헤치러 가즈아!!
Comment 2018-09-13 07:58:06 @jsj1215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 사용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3 07:56:15 @xinnong   워낙 스팀샵에도 좋은 물건들이 많이 팔다보니... 이벤트 할때도 빠른 겟 하는것도 능력이죠? ㅎㅎㅎㅎ 풋귤청 먹어보고싶은데 아쉽군요
Comment 2018-09-13 06:08:27 @sunny1124   스팀페이코 한번 쓰면 쉽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타락한 날개가... 있을걸요.... ㅋㅋㅋ
Comment 2018-09-13 06:07:30 @sunny1124   ㅋㅋㅋㅋ그렇군요 ㅋㅋㅋㅋ 저는 먹긴하는데 일부로 찾아먹지는 않아요 ㅠㅠ ㅋㅋㅋ
Comment 2018-09-13 04:46:06 @lekang   술.....고...? ㅋㅋ
Comment 2018-09-13 03:57:42 @donekim   ㅎㅎ눈살 안찌푸리셨기를...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오스도 스팀페이코 관심 가져주라!! 가즈아!! ㅋㅋ
Comment 2018-09-13 03:46:27 @bagelj   편한걸 알려주세요~
Comment 2018-09-13 03:42:09 @bagelj   ㅋㅋㅋㅋㅋㅋㅋ그냥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그냥 먹어야겠군요
Comment 2018-09-13 03:38:54 @keydon   나중에 꼭 한번 해보시기를요^^ 기대할게요
Comment 2018-09-13 03:26:00 @keydon   네 저도 그런 의도라는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부 혹은 후원이라는 부분은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막상 그런 중계자가 나오거나 써드파티가 나온다면 돌아가기 참 어렵거든요. 주소 공개나 이런부분은 다르게 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그런건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좀 더 같이 생각을 모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태클이 아니라 의견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3 03:22:42 @jinuking   ㅎㅎㅎㅎ애즈베어님과 이야기를 해봤는데 아직까지는 내부거래소 변경하셔서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03:13:06 @jinuking   스팀은 결제가 안됩니다 ㅠㅠ ㅎㅎㅎ 그래서 내부거래소를 또르르..
Comment 2018-09-13 03:05:54 @lekang   크 또 바로바로 이렇게 올려주는구만.. 좀따 쉴때 읽어보겠어 고생많다!
Comment 2018-09-13 01:47:42 @designkoi   스팀시티부터 올스팀에서까지 실물로 디자인코이님 물건을 봤는데 너무 대단하십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01:45:51 @designkoi   ㅎㅎㅎ감사합니다 코이님~^^ 좋은데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3 01:36:54 @keydon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저는 @keydon 님과의 생각하신 부분을 다 생각을 해놓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말씀을 드리자면 , 사람들이 안 쓰는 중고물품을 스팀잇에 내놓으면 스팀달러로 싸게 구매하고~ 그걸 다시 스팀잇에 경매로 붙여서 다시 파는 겁니다~ 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아시다시피 중고물품상 1차 구매자 , 2차 구매자가 되어버리면 더욱더 가치하락이 되어버려서 가격도 떨어지게됩니다. (안쓰면 되지 라고 하지만 그거는 블록체인상에도 기록이 남지 않거든요) 덧붙여서 중고물품을 싸게사려고 중고물품을 거래하는데 차익을 붙여서 좀 더 비싸게 팔거나 산다면 중고물품을 사는데 메리트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생각하신바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Comment 2018-09-13 00:55:18 @kyeongah   ㅋㅋ오오.... 그럼 비프나 포크를....
Comment 2018-09-13 00:54:00 @aileecho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3 00:53:00 @allpass   ㅎㅎㅎ 한번 좋은것 있으면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
Comment 2018-09-13 00:52:36 @girina79   가즈앗!!!!^^
Comment 2018-09-13 00:52:15 @bluengel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3 00:51:15 @bagelj   간장새우... 제대로 먹을줄을 모르는데.. 이거 어케먹어야하나요.. ㅋㅋㅋ 먹으면서 이거 왜먹나.. 하는 1ㅅ...
Comment 2018-09-13 00:50:33 @bagelj   댓글로 주셔도되고 스팀챗 주셔도 됩니다! 카카오톡 주셔도 되구요
Comment 2018-09-13 00:49:54 @imrahelk   이거 어제 하시는거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ㅋㅋ
Comment 2018-09-13 00:49:15 @imrahelk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Comment 2018-09-13 00:48:06 @woolgom   ㅋㅋㅋㅋ 아 밑에서 저렇게 같이 누워있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Comment 2018-09-13 00:47:36 @woolgom   감사합니다 울곰님!^^
Comment 2018-09-13 00:47:03 @kyeongah   오호.. 이거 챱스텍인가요 ㅋㅋ 맛있겠네요
Comment 2018-09-13 00:46:36 @kyeongah   감사합니다! 우선 사진으로 먼저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Comment 2018-09-13 00:44:36 @joeypark   1개 10억이라니... 박사장님 그럼 부자되시잖아요..
Comment 2018-09-13 00:41:21 @newbijohn   버터랑 팥이면 이거 무조건 성공이던데요...?
Comment 2018-09-13 00:40:15 @kimegggg   이야~~ 달걀님!! ㅋㅋㅋ 멋지십니다^^
Comment 2018-09-13 00:36:54 @girina79   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로 페라리 향수를 좋아하지만.. 요근래 몽상가 라는 향수를 선물 받았는데 좋더라구요
Comment 2018-09-13 00:35:24 @woolgom   컥 ㅎㅎㅎ 안유명 하옵니다 ㅠㅠㅠ
Comment 2018-09-13 00:34:15 @ayogom   스몬 하는 분들께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Comment 2018-09-12 15:40:48 @donekim   오늘 방송에서 질문 잘 봤습니다 ㅎㅎ 잘 짚어주셔서 따봉 ^^b
Comment 2018-09-12 15:39:33 @donekim   ㅎㅎ저도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이오스 중점이라 모르실 수 있지만 이런부분도 분명 있어야 될 거라 생각을 많이 하거든요 가상세상에만 갇히지 않고 현실세상에도 같이 공존 해야 되기 때문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15:38:15 @jisoooh0202   ㅎㅎ나중에 더 많이 도와주세요 ㅎㅎ기대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2 15:37:09 @jisoooh0202   점점 더 발전 되는 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9-12 15:24:39 @glory7   이거 너무 재미있었을것 같습니다!! 못가봐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
Comment 2018-09-12 14:42:00 @designkoi   코이님 여기도 됩니다..
Comment 2018-09-12 11:19:21 @newbijohn   이건뭘까요.. ㅋㅋㅋ
Comment 2018-09-12 09:27:18 @ksc   굿굿~^^ 한번씩 둘러 봐주면 감사!
Comment 2018-09-12 09:25:15 @jisoooh0202   ㅎㅎ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9:24:48 @jisoooh0202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9:24:27 @junny   ㅎㅎ뭐든지 본토에서 먹는 것은 따라가질 못하지요 ㅠㅠ ㅎㅎ
Comment 2018-09-12 09:23:54 @ksc   고민하고 말해주게나~~
Comment 2018-09-12 09:23:30 @ksc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순도100%!!
Comment 2018-09-12 09:19:48 @ksc   지극히 군인이다.... 진짜 군인이다....
Comment 2018-09-12 08:24:39 @springgirl   정말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8:22:18 @ayogom   ㅋㅋㅋ무소유가 진짜 무소유가 될 판....
Comment 2018-09-12 08:21:15 @springgirl   그걸 보는 저도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Comment 2018-09-12 08:02:36 @ayogom   에요곰형아..마지막사진은 빼줘...빈털털이이기 싫다..
Comment 2018-09-12 07:59:36 @lucky2   존버에.... 춥다 .... 아 춥다..... ㅠㅠ
Comment 2018-09-12 07:37:33 @greenlatte   ㅋㅋㅋㅋ한줄기의 빛이라니요 ㅋㅋㅋ
Comment 2018-09-12 07:28:21 @goodhello   감사합니다. 제가 돌본 애들이 0-3세 였지만 그보다 나이 많은 애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도와주실 수 있으면 정말 의미있게 사용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2 07:18:00 @rosaria   ㅎㅎㅎ 맞어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종로에 왕벌집 곰탕 드셔보세요 가격은 비싸지만.. 제대로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9-12 07:17:24 @centering   ㅋㅋㅋ 이거 일부로 계속 틀리시는거같은...ㅋㅋㅋ
Comment 2018-09-12 07:16:30 @centering   ㅋㅋㅋ 아보고싶은데요~~
Comment 2018-09-12 07:16:06 @greenlatte   ㅋㅋㅋㅋ 뭐 카드 좋은거 뽑아서 돈 벌기 위함..?
Comment 2018-09-12 07:02:57 @rosaria   맑은 곰탕이군요 ㅎㅎㅎ 저는 끈적끈적한 뿌옇게 된 곰탕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Comment 2018-09-12 05:06:12 @manizu   ㅋㅋㅋㅋ이거 오늘 불러도 곱창 먹으러 갈거같은... ㅋㅋㅋ 저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정말로
Comment 2018-09-12 04:51:15 @gilma   ㅠㅠ애끼다가 똥된다는 옛 말씀이....
Comment 2018-09-12 04:50:39 @centering   센터링님! 응원 춤 춰주십니까 노래불러주십니까!!??
Comment 2018-09-12 04:49:33 @bluengel   ㅋㅋㅋㅋ 아 블루엔젤님... ㅋㅋ
Comment 2018-09-12 04:49:09 @bbooaae   이제 귀가 돌아오고 있어서 ㅋㅋㅋㅋ 괜찮아지고 이씀다!
Comment 2018-09-12 04:18:42 @jinuking   펠펠펠!!! ㅋㅋㅋ 안그래도 사업자 낼때 아웃백에서 걸고넘어지더군요
Comment 2018-09-12 04:18:09 @gilma   ㅎㅎㅎ 막 자주 입으셔야!!!^^
Comment 2018-09-12 04:05:30 @gilma   ㅎㅎ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3:03:00 @stylegold   감사합니다..ㅎㅎ
Comment 2018-09-12 03:02:36 @ayogom   ㅋㅋㅋ1원이 10000원되려면 10000번....ㅋㅋㅋㅋㅋㅋ
Comment 2018-09-12 02:32:12 @bbooaae   아직 감기가 덜나아서 그래요...
Comment 2018-09-12 02:28:09 @tata1   xkxksla...rkxdl...gksqjs....헤헷
Comment 2018-09-12 02:27:48 @xinnong   ...곱창...진짜 다음번엔 곱창 같이가요 ㅋㅋㅋ
Comment 2018-09-12 02:25:45 @kiwifi   ㅋㅋㅋ 저정도 될까봐 무섭습니다...ㅠㅠ
Comment 2018-09-12 02:25:21 @bbooaae   쿨럭... 너무 활보하고 다니나...
Comment 2018-09-12 02:24:57 @milkissdd   ㅋㅋ역시 테이스팀인가요!
Comment 2018-09-12 02:22:48 @xinnong   진짜 완전 신세계가 열릴것 같은 기분은....!! 이런 살기 좋은세상에 첫째를....?
Comment 2018-09-12 02:19:39 @bbooaae   네 제 상의는 없이 @bbooaae 님이 결제 하실겁니다!!!!!
Comment 2018-09-12 02:09:27 @directorbia   보다보니... ㅎㅎ 저도 웨딩쪽이랑도 엮여있는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Comment 2018-09-12 02:08:54 @directorbia   ㅎㅎ마음으로도 충분합니다^^ 나중에 기회되시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2:08:24 @allpass   이쁜건 알아봐가지규~~ ㅎㅎ
Comment 2018-09-12 02:08:03 @hjk96   ㅎㅎ 와 그정도셨군요^^ 안그래도 좋은 이야기가 들리길래 한번 또 머리 굴려보겠습니다.
Comment 2018-09-12 02:07:18 @kiwifi   비만...쿨럭...ㅋㅋㅋ뭔가 찔리네요 ㅋㅋ
Comment 2018-09-12 02:06:30 @jinuking   ㅋㅋ이태리에서 부대전골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Comment 2018-09-12 02:04:36 @ayogom   ㅋㅋㅋㅋ 이거..1원씩 넣으면 더 손이아픈....ㅋㅋㅋ
Comment 2018-09-12 02:03:33 @yasu   ㅎㅎ 맞어요 일본.. 저도 다시 가보고싶네요^^
Comment 2018-09-12 02:03:06 @milkissdd   밀키스님 엄청 많이 올리시고 계셨네요...ㅋㅋㅋ 저걸...다드셨다고요...???다..??ㅋㅋ
Comment 2018-09-12 02:02:06 @amukae88   먹을거라도 하나 챙셔서 던져주셔야 되겠어요~
Comment 2018-09-12 02:00:48 @ayogom   ㅎㅎ 라하는 아직 어려서... 일부로 안여쭤봤습니다..ㅋㅋ 나중에~~ 생기면 한번...ㅎㅎㅎ
Comment 2018-09-12 02:00:27 @amukae88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2:00:03 @greenlatte   이거 빠지면 답없는데... ㅋㅋ 자.. 한탕 갑시다!
Comment 2018-09-12 01:57:21 @aileecho   쿨럭...절대아닙니다진짜로 ㅋㅋ
Comment 2018-09-12 01:57:00 @greenlatte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봐주시고 좋은 곳에 쓰일수 있는 물건 있으시다면 한번 올려주세요^^
Comment 2018-09-12 01:55:51 @onehand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2 01:54:00 @springgirl   저희 부모님되 귀농을 하셨는데 싹이나는것 부터해서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하시더라구요^^
Comment 2018-09-12 01:52:57 @springgirl   엇 정말 좋습니다.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Comment 2018-09-12 01:51:45 @junny   공심채볶음.. 맛있는데 말이죠 ㅎㅎ 베트남간장이 진짜 한몫하는데..
Comment 2018-09-12 01:50:39 @junny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나 보시고 도와주실 수 있는 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올려주세요!
Comment 2018-09-12 00:08:54 @hersnz   카드가 품절도 되나요...? 첨알았네요 ㅎㅎ
Comment 2018-09-11 23:59:39 @hjk96   너무 잘 봤습니다 ㅎㅎ 못가서 너무 아쉬운데 이런게 있으면 나중에 와이프도 한번 가보라고 해야겠습니다
Comment 2018-09-11 15:02:24 @ayogom   6자편지... 너무 의미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실례를하다니~^^ 쨔식!!
Comment 2018-09-11 14:43:18 @innovit   스팀 투더문!!!!!
Comment 2018-09-11 14:36:51 @jinuking   샵앞에 이태리부대찌개있어서 정말 자주 먹는데 말이죠 ㅎㅎ 맛있지요~?^%
Comment 2018-09-11 14:36:15 @jinuking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 될 겁니다 ㅎㅎ
Comment 2018-09-11 14:30:27 @donekim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