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unt Comments


This report shows the posts and comments by the specified account in the last 7 days.

The data is from the public Sincerity API.

Account  


  Post/Comment     Date/Time     Reply To     Title/Body  
Comment 2018-09-20 05:04:30 @autokjk70   곱창전골 국물맛이 그립네요 ㅎㅎ
Comment 2018-09-20 05:02:36 @mimistar   저는 조부모님은 너무 오래전에돌아가셔서 아직 가족을 잃어본 기억이 없네요. 이별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요즘 부모님이 연로해 지시고 아프시니 저도 곧 이별을 준비해야 할 날이 다고 오고 있다는 느낌 듭니다.
Comment 2018-09-20 04:56:06 @jyinvest   이런...ㅠㅠ
Comment 2018-09-20 04:55:09 @peterpark   금방 밥먹고 왔지만, 저 냉면국물은 순식간에들이킬만합니다. 깔끔하네요. 공항음식은다 정갈한 것 같아요
Comment 2018-09-20 04:44:48 @daegu   딱 제 취향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에..ㅎㅎ
Comment 2018-09-20 04:40:36 @hodolbak   ㅎㅎ진로교육원은 거의 원목을 사니 정말 나무값은 얼마 안 들죠 ㅎㅎ
Comment 2018-09-20 00:23:18 @mimistar   육회비빔밥이 저렴하네요 전남맛집 위치저장합니다. ^^
Comment 2018-09-20 00:21:06 @tkhol   댓글보니 첨 뵙는 분이라 팔로합니다. 또 뵈어요^^
Comment 2018-09-20 00:18:36 @nalumsiss   즉석에서 그리기 쉽지 않던데 대단하세요 ^^
Comment 2018-09-19 22:48:54 @artisteem   포스팅에 참가하기 버튼 하나 만들어주시면 좋겠네요
Comment 2018-09-19 22:36:51 @forhappywomen   예약 포싀팅 아주 좋은데요 이용해 봐야 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해요
Comment 2018-09-19 22:34:00 @kiwifi   저런 개구리가 있었다니 살모사 킬러 무서운 개구리 신기하네요
Comment 2018-09-19 22:27:36 @sjchoi   계이름
Comment 2018-09-19 22:12:57 @pys   사회주의 포퓰리즘 정부는 늘 국제자본과 피치의 견제를 버텨내야하는 인상을 받게 되네요 그리스 부채비율은 200% 에 육박했고 박근혜정부도 160퍼였던것으로기억되는데 아닌가요
Comment 2018-09-19 14:02:18 @jhy2246   야심한 밤에 이런 푸짐한 걸 올리시다니 다운보팅하려다 업보팅하고 하는 김에 북마크합니다. ㅎㅎㅎ
Comment 2018-09-19 13:59:18 @gilma   엇.....디자인 코이님과는 무슨관계죠? ㅎㅎ
Comment 2018-09-19 13:55:54 @cine   오랜만에 참여요 36
Comment 2018-09-19 13:52:39 @maikuraki   제 기부하기 이벤트 맨날 폭망입니다. ㅎㅎ https://steemit.com/busy/@raah/we-help-refugees-with-your-boat-lovesharing-love-and-auction-events
Comment 2018-09-19 13:50:18 @leesol   문제에 오류....ㅎㅎ 젤 중요한 통일이 빠졌네요
Comment 2018-09-19 13:46:12 @centering   004: 찰라에 -> 찰나
Comment 2018-09-19 13:35:27 @maikuraki   한번 더 해보지뭐
Comment 2018-09-19 13:24:00 @skuld2000   아마군님 ㅋㅋ 이밤에 달려가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위치저장해둡니다. ^^
Comment 2018-09-19 13:06:24 @dazzlingmango   이방인 보다는 좀 길어요.. 완성도가 높죠 ^^
Comment 2018-09-19 11:30:12 @loveecho   신기하네요. 일체유심조네요 [一切唯心造]
Comment 2018-09-19 11:19:21 @mongssb   ㅎㅎ 반각습니다. ^^
Comment 2018-09-19 11:17:00 @sitha   ㅋㅋㅋㅋ 역시 결론은 예상대로, 개거지로 끝나는 군요
Comment 2018-09-19 11:12:48 @clayop   잘 봤습니다. steem이 최고의 토큰으로 살아 남기를 ㅎㅎ
Comment 2018-09-19 11:06:36 @jiwoon   개성있고 귀엽네요 특히 왼쪽 아래 ....매력있습니다. 순간 바스티앙 비베스의 폴리나가 떠올랐어요
Comment 2018-09-19 11:03:24 @ksc   ㅋㅋ 남자들이 단순하죠 ㅎ 그런데 @KSC님, 그 비싼 약이 별 효력이 없겠거니 하시는 거죠 ㅋㅋ
Comment 2018-09-19 11:00:42 @felixsuh   무조건 추억이생각나는 대학교 캠퍼스 ^^
Comment 2018-09-19 10:52:21 @raah   살아 있다는 것은 거부한다는 뜻이다. 무엇이든 다 받아들이는 사람은 세면대에 난 구멍만큼밖에 생명력이 없다. 살아 있기 위해서는, 엄마와 천장을 동일선상에 놓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둘 중 하나는 거부해야 한다. 유일하게 나쁜 선택이 바로 선택을 하지 않는 것이다.- 아멜리 노통브의 세살... 중
Comment 2018-09-19 10:48:51 @relaxkim   아멜리 노똥브 요즘 제가 두권째 빠진 책인데 여기서 보다니 릴렉스님 바로 팔로합니다. 뵐 때마다 보팅 드릴께요 ^^
Comment 2018-09-19 10:46:27 @dazzlingmango   망고님 첨으로 좋은 글 읽고 바로 팔로했어요 또 뵈요^^ 저도 가끔 서평 쓰거든요
Comment 2018-09-19 10:42:27 @promisteem   감사합니다. ^^
Comment 2018-09-19 09:32:18 @innovit   이런 제가 못먹어본 것이네요 훠궈 궁금한 맛입니다. 그나저나 상차림이 예술 ㅎㅎ
Comment 2018-09-19 09:26:39 @tailcock   절경이네요. 장가게 생각납니다. ^^
Comment 2018-09-19 09:25:12 @wnrwjd   저도 이해 못하겠네요 ㅎㅎㅎ
Comment 2018-09-19 09:21:39 @wisdomandjustice   정말 많이 변했네요 ....아직은 상징적이지만 곧 큰 변화가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 탄허스님 예언이 현실되는거 아닌지 ㅎㅎ
Comment 2018-09-19 09:00:24 @sujisyndrome   PPP 그런거로군요 ㅎㅎ 전 사진에 수지님 있나 찾아봤네요 ㅎㅎ
Comment 2018-09-19 08:58:09 @sanha88   우리 정치사회는 정말 아까운 사람을 잃었습니다. ^^
Comment 2018-09-19 08:56:42 @tk0319   매실 증류주라니 궁금하네요 매실자체로는 발효가 안될텐데 어떻게 매실주를 만드는지 궁금해 집니다. 소주에 담그거나, 설탕에 발효하는건 아니겠죠?
Comment 2018-09-19 06:30:54 @designkoi   3d 프린터가 한방 가득 있습니다.
Comment 2018-09-19 06:23:21 @himapan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Comment 2018-09-19 06:19:45 @gochuchamchi   ㅋㅋㅋ
Comment 2018-09-19 06:17:42 @autokjk70   먼저 반성하겠습니다.
Comment 2018-09-19 06:16:24 @clayop   와~ 증인님이 복구를 하시는 것이었군요 수고하셨습니다.
Comment 2018-09-19 06:14:39 @rbaggo   르바님 보다 특이하긴 쉽지 않겠는데요? ㅎㅎㅎ응원합니다.
Comment 2018-09-19 06:08:51 @sigizzang   이더를 냉동실에 잘 보관해 두셨다가.... 어느날 뻥 튀기 요리로...ㅎㅎ
Comment 2018-09-19 06:02:54 @hodolbak   회사명입니다. 독일
Comment 2018-09-19 05:54:57 @peopler   매니아 한분 아는데 내리막길 최고속도 90 찍더라고요 ㅎ덜덜...
Comment 2018-09-19 05:52:33 @mastertri   아하.....쏙 이해 됩니다. 설명 감사합니다. ^^
Comment 2018-09-19 05:50:33 @altobit   감사 ^^
Comment 2018-09-19 05:49:09 @cheongpyeongyull   하긴 쉬운 게 아니겠죠?
Comment 2018-09-19 05:42:12 @nowmacha   해물누룽지탕 정말 끌리네요 ^^
Comment 2018-09-19 05:40:39 @goodhello   좀전에 자금성에서 해물짬뽕으로 해장하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Comment 2018-09-19 05:36:54 @ldsklee   감사합니다. ^^
Comment 2018-09-19 00:53:18 @syyang531   어느집인가 찾아가려했네요 ㅎㅎ
Comment 2018-09-19 00:51:27 @cheongpyeongyull   강남역술값ㅋㅋㅋㅋㅋㅋㅋ 율님 센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2018-09-19 00:43:21 @gumagreat   저는 그저 취미로 조금 합니다. ^^
Comment 2018-09-19 00:42:12 @hjk96   저도 깜놀 ㅎㅎㅎ 트립스팀은 뭔가요? 역시 앞서가시네요 ^^
Comment 2018-09-19 00:40:27 @seunglimdaddy   공감 저도 반님인줄 ㅎㅎㅎㅎ
Comment 2018-09-19 00:37:39 @hodolbak   네이버블로그가잘 안걸리네요 수정했어요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9-19 00:37:00 @raah   @먹스팀: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노학동 노리5길 11-1
Comment 2018-09-19 00:30:30 @cjsdns   어제 아침에도 스팀이 좀 버벅거리던데...불안불안하네요 ㅠㅠ
Comment 2018-09-19 00:27:12 @ballantines30   속초에 계시는 군요 어제까지 속초에 있다가 왔는데 ㅎㅎ \ 온 김에 속초 맛집소개합니다. ㅎㅎ 우리콩두부,황태,섭국집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a5f2c8 전망좋은 파스타,빵,레스토랑https://steemit.com/jjangjjangman/@raah/4qqrsp 착한 가격 고기집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75ecf0 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명태회냉면 최고집 https://steemit.com/kr-writing/@raah/booksteem-muksteem-happier
Comment 2018-09-19 00:15:51 @lucky2   두번 돌려도 되죠? 입금완료 wdice(1,100)
Comment 2018-09-19 00:15:12 @lucky2   스팀입금완료 맞죠? wdice(1,100)
Comment 2018-09-18 22:39:21 @nalumsiss   그림들이 다 좋네요 ㅎㅎ역시
Comment 2018-09-18 13:47:33 @mistytruth   ㅎㅎ 아이고 마음만으로 충분하죠 ..늘....
Comment 2018-09-18 13:37:30 @coldsiksu   ㅋㅋㅋㅋ콜님 식단 너무 원초적 너구리네요 ㅎㅎㅎ
Comment 2018-09-18 13:34:06 @jisoooh0202   ㅎㅎㅎ 저도 배송비가 더 무서워요 ㅎㅎ
Comment 2018-09-18 13:33:36 @maikuraki   마이님 고마워요 큰 힘이죠 ㅎㅎㅎ
Comment 2018-09-18 11:23:00 @likuku   앗 그런내역이 ㅎㅎㅎㅎㅎㅎ
Comment 2018-09-18 05:13:24 @jungjunghoon   만두는 식후에도 가능하죠 맛있어보여요 ^^
Comment 2018-09-18 05:12:12 @autokjk70   ^^
Comment 2018-09-18 05:10:42 @khaiyoui   정말 부초처럼 돌아다니시는 군요 ^^
Comment 2018-09-18 05:08:57 @rokyupjung   강릉도 좋죠 경포에서 조금만 올라가거나 내려가면 한산합니다. ^^ 주문진 수산시장은 가보셨어요?
Comment 2018-09-18 05:08:00 @tk0319   스테이크만 드실것 같은 분이 ㅎㅎㅎ
Comment 2018-09-18 05:06:18 @pius.pius   목소리도 외모도 매력적이네요 갸루스타일 ㅎㅎ
Comment 2018-09-18 05:02:39 @seunglimdaddy   7년전엔 꿀빵집도 찾아갔어야 했던것 같은데 요즘은 아마 골목마다 있겠죠? ㅎㅎ
Comment 2018-09-18 05:00:30 @cheongpyeongyull   방산사업은 부르는게 천문학적이고 값이란게 없으니 제대로 관리 못하면 나라를 말아먹을 구멍이죠... 그걸 고물빼먹을 루트로 여기는 분들이 정치하고 장군하고 그러고 있으니... 기본적으로 그쪽일 맡은 사람은 모가지 내놓고 해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Comment 2018-09-18 03:29:45 @syyang531   억만장자라...ㅎㅎㅎ 좋겠네요 ^^
Comment 2018-09-18 03:25:45 @goodhello   ㅋㅋ 어젯밤 회집에서 광어회로 지샌 1인으로서.... 진정푸짐합니다. ^^
Comment 2018-09-18 03:23:48 @lovey42   하얀 꽃이 가을하늘 아래 청명하네요 ^^
Comment 2018-09-18 03:22:36 @lee014278   ㅎㅎㅎ 좋은사람과 함께 했나보네요 술맛돌게하는.....ㅎㅎ 다음부턴 회식요정으로 등극할듯 합니다.
Comment 2018-09-18 03:19:57 @jeank   대단해요^^
Comment 2018-09-18 03:13:18 @mastertri   상업적인 곳이 아니라 미리 신청해야 체험 가능하다는게 함정입니다.
Comment 2018-09-18 03:12:27 @soonhh   @soonhh님 바쁘시군요 답방갔더니 요즘 포스팅이 없어요^^
Comment 2018-09-18 03:11:00 @anabolic   어마어마한 그림을 그리셨군요 ㅎㅎㅎㅎ 아나볼릭님 요즘 좀바쁘신가요?
Comment 2018-09-18 03:08:15 @jyinvest   ??? 아시아나 비지니스는 야채도 따로 나오고 와인도 여러병 들고 나오고 하던데 대한항공은 이런가요?
Comment 2018-09-18 03:06:48 @jyinvest   테이스팀도 문어발을 하나 발행한 건가요?
Comment 2018-09-18 03:03:33 @hjk96   ㅋㅋㅋㅋㅋ
Comment 2018-09-18 03:03:15 @hjk96   벌써 코스모스의 계절이군요 ^^
Comment 2018-09-18 03:00:12 @smigol   겜방은 패스 ㅎㅎㅎ
Comment 2018-09-18 02:58:48 @nalumsiss   진실한 예술을 찾아서...오늘도 헤메며 좌절만 합니다. ^^
Comment 2018-09-18 02:56:30 @marsswim   청량고추 듬쁙에서 확 침고였네요 ㅎㅎ
Comment 2018-09-18 01:41:39 @gumagreat   공감공감입니다. 이 말을 쓰려했는데 ㅎㅎㅎ
Comment 2018-09-18 01:40:21 @goodhello   연수를 진행하는데 일정 맞춰서 몇일씩 하기도 합니다. ^^
Comment 2018-09-18 01:39:12 @hodolbak   오옷..역시 ㅎㅎ 번데기 너트는 암수가 있는건가요?
Comment 2018-09-18 01:36:15 @fur2002ks   개인목공실은 아니고 봉평에 지자체 지원받아서 조그만 목공교실을 만듭니다. ㅎㅎ 봉평있는 동안 운영하고 전근갈땐 넘기고 가는 것이요 ㅎㅎ
Comment 2018-09-18 01:34:24 @tk0319   아마로- 아로마같은게 첨가된 것으로 이해. ㅎㅎㅎ 포도껍질로 만든 그라빠.. 먹어보고 싶네요
Comment 2018-09-18 01:24:48 @jsj1215   ㅋㅋ 뷰가 좋겠네요 기억해 두겠습니다. 덕분에 춘천 맛짐 정리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9-18 01:15:21 @gomdory   수고많으셨어요
Comment 2018-09-18 01:13:18 @muksteem   먹스팀님과 lee2님은 무슨 관계죠? ㅎ
Comment 2018-09-18 01:10:45 @i2015park   일하고 구박받다니 ㅎㅎ
Comment 2018-09-18 01:09:03 @jsj1215   흑마늘육수라니 궁금한 맛입니다
Comment 2018-09-18 01:05:54 @innovit   좋은팁 감사합니다 내년에 몽골을 가볼까 하는데 우산 꼭 챙겨야겠네요ㅎㅎ
Comment 2018-09-18 01:00:00 @thelump   웬지 아주 많은 롤모델 을 보유하고 계실것 같네여
Comment 2018-09-18 00:51:09 @leemikyung   오늘도 언행을 진중하게 해야지 생각해봅니다
Comment 2018-09-17 12:02:51 @cancerdoctor   오옷 서핑페스티발이라니 대단하네요 부럽네요
Comment 2018-09-17 03:06:36 @jyinvest   주로 독일제인데 다양한 기능들이 모두 특허에 묶여 있어 다른 나라에서 만들어도 따라가기 힘들고, 물건너 오느라 힘들어서 그런가봐요. 현대나 삼성도 이런데 좀 투자하면좋겠다 싶어요.
Comment 2018-09-17 01:22:27 @cheongpyeongyull   우리나라가 잠수함 기술이 좋고 핵잠수함에도 도전하고 있다니 첨 듣는 소식입니다. 힘들더라도 사는 것 보다는 개발을 추진하면 좋겠네요^^
Comment 2018-09-17 01:11:54 @peterpark   육회비빔밥 좋네요 ㅎㅎ
Comment 2018-09-17 01:10:06 @jongsiksong   공감합니다. 국민소득 3만불 가까이 되면서 절대적 빈곤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죠. 사실 다 살만한 것 아닌가 싶습니다. 모든게 상대적이긴 하지만, 생활봏소보조금으로 생활하시는 지인도 가끔 친구들 단체로 불러 술 살 정도는 되니까요. 문제는 중소상인과 최저임금은 낮게 유지하면서 부자들의 부유함이 더 심해져서 격차가 커진게 아닌지....
Comment 2018-09-17 00:43:48 @stylegold   입력완료
Comment 2018-09-17 00:39:51 @altobit   좋은하루 보내세요^^
Comment 2018-09-17 00:38:24 @wooboo   어디 여행가세요? 아이들 여권은 만드셨나요? ㅎㅎ 아이들 첫 여권만들때 영문이름을 한글이름관계없이 마음대로 지어도 되더라고요 lee wooboo처럼요 ...ㅎㅎ혹시나해서 알려드려용
Comment 2018-09-17 00:33:42 @fur2002ks   33 참여해요
Comment 2018-09-17 00:28:57 @nalumsiss   와....사진인줄 ...군침돌아요 유화인가요?
Comment 2018-09-17 00:27:36 @ballantines30   즐거운 한주 되세요~~
Comment 2018-09-17 00:18:45 @mistytruth   고마리 첫 사진 너무 청초하네요 ^^
Comment 2018-09-17 00:16:57 @hjk96   그렇지요 전어는 이렇게 구워먹어야 하는데 ㅎㅎㅎ 봉평메밀축제에 빠지지 않는 메뉴인데...거리 상점이라 그런지 웬지 제 맛이 나지 않았어요 .....제대로 구워먹고 싶어지네요 ^^
Comment 2018-09-17 00:14:21 @mistytruth   네 마지막날 과음한 것만 빼면 아주 좋앗어요ㅎㅎㅎ
Comment 2018-09-17 00:13:45 @marsswim   네 여기 젊은 샘들이 두세분 계신데 다 금손. 첨단기계 옆에두고도 웬만한건 톱하나로 다 해요 신기신기.ㅎㅎㅎ
Comment 2018-09-17 00:12:39 @anabolic   초,중등애들 체험 프로그램을 많이 운영합니다. 찾아보세요^^
Comment 2018-09-17 00:11:48 @hodolbak   인터넷통해 학생들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더라고요. 일반인도 가끔 받기도 하고요. 저는 농아인들과 단체로 한 프로그램 한 적도 있어요 도전해 보세요^^
Comment 2018-09-16 23:25:33 @nalumsiss   정말 그림그리신줄 알고 찾았는데 ㅎㅎ
Comment 2018-09-16 23:23:24 @pys   처음 야심차게 추진하던 부동산정책이 왜 죄다 뱀꼬리로 끝나는지 ㅠㅠ 민주당도 너무 부자가 많은가 하는 의구심까지 드네요
Comment 2018-09-16 21:24:51 @mastertri   이번에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서 파업해 봤는데 하드포크가 뭐죠? ㅎㅎ
Comment 2018-09-16 21:20:39 @lanaboe   꽃이 예쁘네요--둘 다 좋아요 ^^
Comment 2018-09-16 21:17:45 @pandafam   ㅋㅋㅋ 거기에 왜 마요네즈를 ㅎㅎ
Comment 2018-09-16 20:48:48 @stylegold   거기 가입하니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찬스 카드를 보내준대 스골형 코드 뭐야?
Comment 2018-09-16 13:37:48 @cine   북한영화 한번 봐야겠네요 ^^
Comment 2018-09-16 13:33:00 @girina79   화끈한 쭈꾸미 갑자기 땡깁니다. ^^
Comment 2018-09-16 13:29:12 @hjk96   반님 포스팅은 격이 달라요 ㅎㅎㅎ 맛있겠어요 ^^
Comment 2018-09-16 13:27:24 @seunglimdaddy   삼겹살이 아주 적당하게 잘 구워졌네요 ^^
Comment 2018-09-16 13:25:03 @kyju   운동후 쏘맥한잔 ㅋㅋㅋ ㅏ 전 운동도 안하고 맥주가 땡기네요 ^^
Comment 2018-09-16 12:49:24 @twinpapa   하필 야심한 밤에 보다니.....^^
Comment 2018-09-16 12:39:18 @lovey42   김밥 예쁘게 잘 싸셨네요 맨 위엣것 휘릭 먹고 싶네요^^
Comment 2018-09-16 12:36:21 @jyinvest   좋은자리서 마이 드셨네요 ㅎㅎ 소사사진 앞에 얼굴 크게 나오신분 지우지 않으셔도 될까요? ^^
Comment 2018-09-16 12:33:06 @jiwoon   짱짱맨에서 홍보해서 왔어요...그림 귀엽네요
Comment 2018-09-16 12:31:06 @maikuraki   출첵....우리콩이요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a5f2c8
Comment 2018-09-16 12:30:03 @seunglimdaddy   국민을 물로보던 암울한 시기... 참 길기도 했습니다.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있었네요...
Comment 2018-09-16 12:26:00 @ducksang   감사 ㅎㅎ
Comment 2018-09-16 12:23:00 @peopler   헉.날라보다니...요즘 로드 속도 어마어마하게 나오는 분들 많던데...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Comment 2018-09-16 12:20:06 @ldsklee   @주사위
Comment 2018-09-16 12:17:57 @jjy   하늘사진이 분위기 있네요^^
Comment 2018-09-16 12:15:36 @cjsdns   저도 희망풍선 하나 올립니다.^^
Comment 2018-09-16 12:12:54 @kyle-event   수고 많으십니다. ㅎㅎ
Comment 2018-09-16 12:07:42 @ryanhkr   저도 어제 요런고기 먹었는데 ㅎㅎㅎ저는 다음에 소개해야겠네요 ㅎㅎ [경매이벤트]세번째 보팅왔습니다. ㅎㅎ 테이스팀 1등 기원하며 북마크찍고 가겠습니다. 가즈아
Comment 2018-09-16 12:01:24 @dozam   야심한데 라면을 올리시니 유혹됩니다.^^
Comment 2018-09-16 02:33:09 @bbana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그상황에 그게 가능하다니
Comment 2018-09-16 02:28:48 @hjk96   가을이군요 벌써 밤이 익다니 신기하네요
Comment 2018-09-16 02:23:48 @ryanhkr   술먹다보니 이제야 두번째 경매풀봇 드리러옴 ㅋㅋ 당첨축하
Comment 2018-09-15 08:01:54 @laylador   와 저런 분위기의 공간에서 창가에 앉아 성애낀 창밖을 보며 뱅쇼를 .......대학때 생각나네요 ^^
Comment 2018-09-15 07:59:45 @autokjk70   안주되는 떡볶이가 등장햇군요 ㅎㅎㅎㅎ
Comment 2018-09-15 07:55:57 @symverse   타타님 사칭하시는 분~~ㅎㅎ 처음 뵙고 풀봇으로 인사드립니다. 팔로했어용~~~
Comment 2018-09-15 07:52:21 @sunnyy   아닙니다. ㅎㅎ 저는 밥은 남기고 저런 찬은 두세번 클리어 합니다 ㅎㅎㅎㅎ
Comment 2018-09-15 06:50:36 @seunglimdaddy   통영 좋죠 ....고 옆에 여수도 좋아요...게장나라에서 게장 무한리필 먹고 향일암 올라보면 시원~ 한 풍광이 좋았습니다. ^^
Comment 2018-09-15 06:41:15 @nowmacha   달콤함이 부드럽게 뚝뚝 떨어지네요 ㅎㅎ
Comment 2018-09-15 04:04:42 @goodhello   와 푸짐하네요ㅎㅎ
Comment 2018-09-14 07:00:51 @levoyant   축하합니다. ^^ 좋은 공간들이 생겼군요
Comment 2018-09-14 06:58:45 @seunglimdaddy   사천 음식이 바로 매운 음식이라는 뜻일겁니다. ㅎㅎㅎㅎ
Comment 2018-09-14 06:57:21 @pius.pius   행동주의 투자자들에게 막대한 자본이 흘러들어들어가서 기업을 움직일 주순이라면 그들뒤엔 결국 대자본이 있다고 봐야하는 것 아닐까요? 기업의 이름 뒤에서...기업을 움직여서 . 매각, 대량해고 등을 가차없이 실행해서 주가을 올려 이익을 챙기는 것 ....어쩐지 서른명 넘는 희생자가 이어지고 있는 쌍용사태가 떠오릅니다. 투자자보다는 노동시장에 안 좋겠네요
Comment 2018-09-14 06:49:57 @kyju   정겹네요 추억이 어린 물건..... 우리집엔 제가 만든 탁자며 의자가 가득한데 왠지 우리애들은 신경도 안쓸것 같아요 ㅎㅎ
Comment 2018-09-14 06:48:06 @rtytf   오늘도 여전히 차트 분석중이시군요 ㅎㅎㅎ
Comment 2018-09-14 03:32:57 @dj-on-steem   봐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뭘 관측해요? 죄송
Comment 2018-09-13 21:57:18 @ramengirl   숮자를 던져버리고 맘이 편안해 지는 아침
Comment 2018-09-13 21:52:39 @orange5008   멋진 오션뷰 사이트에 이끌려 ㅎㅎㅎ
Comment 2018-09-13 21:50:57 @kimsungmin   스티헌트 꾸준히 하시네요 응원해요
Comment 2018-09-13 21:49:33 @coldsiksu   이인분입니다.ㅎㅎ
Comment 2018-09-13 21:47:48 @nch1234   예쁘다요
Comment 2018-09-13 21:46:51 @nch1234   좋은 일몰이네요
Comment 2018-09-13 21:46:09 @ukk   공감 공감함니다. ㅎㅎㅎ
Comment 2018-09-13 21:44:36 @eth0619   애들이 이분들 그려달라는데 넘 많아서 ㅎㅎㅎ
Comment 2018-09-13 21:42:42 @forealife   모닝 댓글 ㅎㅎ
Comment 2018-09-13 21:41:03 @feyee95   연어는 날로먹으나 익혀먹으나 건상상으로나 최고의 안주죠
Comment 2018-09-13 21:38:42 @aileecho   멋진곳. 정성 포스팅이네요
Comment 2018-09-13 21:37:09 @ponzipanda   네 눌렀어요
Comment 2018-09-13 21:26:03 @millionfist   오랜만이라 풀봇 드려요 ㅎㅎ
Comment 2018-09-13 21:22:06 @jsj1215   가지도 않을 곳이지만 마크 찍어둡니다. 응원웅원 ㅋㅋㅋ
Comment 2018-09-13 21:07:48 @ryanhkr   경 매 참역 답방 ㅣ차 와보니 첨뵙네요 풀봇 으로 인사 꾸벅 팔로 하고 가요
Comment 2018-09-13 21:01:48 @centering   아 지금 일어났는데 눈에 눈꼽이 있는지 5분째 앞이 히미해서 오타를읽을수 없네요 나름 모닝풀봇만 드리고 포기를 ㅠㅠ
Comment 2018-09-13 20:54:12 @twohs   와우 좋아좋아좋아 요
Comment 2018-09-13 13:20:39 @lucky2015   반가워요 첨 뵙고 팔로 햇어요 ^^
Comment 2018-09-13 13:16:54 @ldsklee   앗 저도요 ㅎㅎ
Comment 2018-09-13 13:10:30 @dozam   기본소득 200만원쯤 주면 딱 좋겠네요 모두가 여유롭게 일하고 ㅎㅎ
Comment 2018-09-13 13:08:54 @maikuraki   https://steemit.com/art/@raah/2kksci-event 출췍
Comment 2018-09-13 13:07:00 @yongsam   첨이라 보팅으로 인사드리고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허트에서 드롭받은 저 토큰은 스팀지갑으로 못 옮기는 건가요?
Comment 2018-09-13 13:04:48 @maikuraki   감사히 ㅎㅎㅎㅎ
Comment 2018-09-13 12:57:33 @yongsam   오늘 아침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 파워업했는데 ...그 어는때보다 좋은 비율이었어요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ㅎㅎㅎ
Comment 2018-09-13 12:53:12 @mimistar   사랑이란게 지겨울 때가 있지 내맘에 고독이 흘러... ㅎㅎ
Comment 2018-09-13 12:48:39 @jsj1215   ㅋㅋㅋㅋㅋ이번주에 수지님이 테이스팀에서 뭔가 말 할수없는 말씀을 한 마디만 하고 싶어하시는 것 같아요....ㅋㅋ 제 생각이 맞다면 그 말씀 하지 마세요 ^^ 우동이 깐깐해 보입니다. ^^
Comment 2018-09-13 12:45:18 @khaiyoui   ㅋㅋㅋㅋㅋ 다 술안주네요 ^^
Comment 2018-09-13 12:42:33 @onehand   세련되고 멋진 그림입니다. 캘리그래프트
Comment 2018-09-13 12:39:51 @cjsdns   결국 사람이죠. 공감합니다.^^ 요즘 의사소통도 제대로 아니 되는 너무 뻣뻣한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 걱정되기도 합니다. ^^ 이번 주 그런 두 사람 아니, 두 집 사이에서 어색한 관리를 하느라 땀뺐네요. 엣날같지 않아요 ㅎㅎ
Comment 2018-09-13 12:31:12 @ryanhkr   첫 응모 감사합니다. 이번 경매는 망하진 않았네요 ㅎㅎㅎ
Comment 2018-09-13 11:54:39 @hodolbak   멋집니다. 오늘 저도 드디어 마펠 도웰시스템과 톱을 써봣습니다. 저도 곧 뭔가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9-13 11:51:57 @lostmine27   그러게요 첨 들어와서 3000원 할때부터 가지고 있던 애들입니다. ㅎㅎㅎ 사고 팔고도 잘 할줄 몰라서 요즘 에야 ㅎㅎㅎ
Comment 2018-09-13 11:51:00 @keydon   물론 파워업 했죠 ㅎㅎㅎ
Comment 2018-09-13 10:59:24 @heterodox   축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