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unt Comments


This report shows the posts and comments by the specified account in the last 7 days.

The data is from the public Sincerity API.

Account  


  Post/Comment     Date/Time     Reply To     Title/Body  
Comment 2018-07-22 05:25:45 @stella7   무슨소리신가요?
Comment 2018-07-21 10:16:00 @nhj12311   양식에 맞춰서 보낸것같은데..뭐가 오류인거죠? ㅜㅜ
Comment 2018-07-20 13:33:48 @nhj12311   안녕하세요 계정생성 관련 스팀을 전송했는데..이메일이 도착하질않아서요..확인좀 부탁드릴께요!
Comment 2018-07-20 12:44:12 @nhj12311   두번째 방법으로 스팀커넥트를 이용해서 보냈는데 이메일이 오질 않습니다 ...
Comment 2018-07-20 10:30:33 @woolgom   흠...제가 또 성격이 꼬여서...편하게 돈버는사람들 굉장히 싫어하거든요 ㅎㅎ ㅋㅋㅋㅋ 지금 방법을 모색중에있습니다! 고래님들한테 알려드리려구용..ㅎㅎ
Comment 2018-07-20 08:37:45 @dropthebeat   별말씀을요 ㅎㅎ 도움이 되셧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9 15:38:48 @danihwang   왕관을 쓰려는자! 포스팅 하라! ㅋㅋ
Comment 2018-07-19 15:38:09 @sunhokim   굉장히 술안주로 괜찮으요리같아요! 잡채에서 잡채대신 고기가 들어간느낌..? ㅎㅎ
Comment 2018-07-19 15:37:00 @sweetpapa   웨이팅이 길다는건 그만큼 최고의 맛집이라는 증거가 아닐까요~?! ㅎㅎ 제주도도 다녀온지 벌써 5년이 지난것같아여..슬슬 한번 다녀와볼까 합니다!
Comment 2018-07-19 15:25:39 @sunhokim   헉...그정도였나요..? 그래도 최근 젊은 학생들은 여러매체들을 보고 현실을 조금 직시했을줄 알았는데..아직 멀었네요..세뇌교육이란 이래서 무서운것 같습니다
Comment 2018-07-19 15:25:00 @docudai-jun   맞아요..! 막상 정말로 통일이 된다고 하더라도 고려해야될 문제점들을 명확히 분류하는데만해도 10년은 걸린다고 봅니다 전!
Comment 2018-07-19 15:24:33 @oreo0510   개발및 복구비용을 저희나라 인구수에 맞게 n분의 1하면 약 한달에 30만원씩 낸다고하더라구요...ㅎㅎ근데 이걸 국민들이 받아드릴지..과연..
Comment 2018-07-19 15:24:00 @sweetpapa   아마 통일을 맞이한 세대는 어마어마하게 힘들꺼라 생각해요 ㅎㅎ
Comment 2018-07-19 15:22:06 @noisysky   얼마전 트럼프대통령이 통일관련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꺼냇을때 철도관련 주식들이 엄청나게 떡상했었어요 ㅋㅋ
Comment 2018-07-19 14:43:06 @centering   ㅋㅋㅋㅋ저도 지금은 없습니다..저때가 그립네요 행님..주륵..ㅋㅋㅋ
Comment 2018-07-19 14:01:54 @heeingu   생각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 꼭 해뜰날이 올꺼에요! 그때까지 우리 다함꼐 화이팅합시다!
Comment 2018-07-19 14:00:33 @xxnoaxx   우와...눈빛이 살아잇네요..레이저나오것네..ㅋㅋㅋ
Comment 2018-07-19 14:00:09 @kyeongah   오늘하루도 무사히~ 땡큐베리감사! ㅋㅋ
Comment 2018-07-19 13:58:30 @altobit   항상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9 13:57:30 @stella7   일할때는 아무래도 근무태도가 가장 중요하겠죠..?일을 잘하고 못하고가 문제가 아니라..열심히 하느냐 안하느냐..ㅎ
Comment 2018-07-19 13:55:21 @dropthebeat   좋은 노래 공유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9 13:55:00 @hyeonsoon   달걀도 더위를 이기지 못하고 결국 운명하였네요...ㅜㅜ 이제 시작인데 걱정이 큽니다!
Comment 2018-07-19 13:54:30 @kmnara   탐정 소설인가요~?! 굉장히 흥미로운 소설같아요!
Comment 2018-07-19 13:53:45 @chkim4431   몸이 아프면 그렇게 서럽죠 ..ㅜㅜ 건강 빨리 회복하시길 바랄께요!
Comment 2018-07-19 13:53:12 @lemon-tree   크..저런사람은 성공합니다! 제가 장담해요!
Comment 2018-07-19 13:10:39 @girina79   ㅋㅋㅋㅋ영원히 고통받는중이시라닠ㅋㅋ 표현이 너무재밋으세요!
Comment 2018-07-19 13:10:12 @nch1234   앙마님도 오늘 하루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Comment 2018-07-19 13:08:45 @jhy2246   웬만한 돈까스는 모두 먹어봤다고 생각했는데 까르보 돈까스는 또 처음보내요 ㅎㅎ 굉장히 맛있어보입니다!
Comment 2018-07-19 13:06:51 @seo70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맛잇고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Comment 2018-07-19 13:06:27 @sunhokim   흑..나이먹었나봐요..어릴적엔 머리가 팽팽돌아가서 쉽게 영어나 러시아어 일본어를 쉽게배웠었는데..이젠 잘안돌아가네요 ㅜㅜ
Comment 2018-07-19 13:05:54 @suran   인생이 바닥이라고 생각한다면..앞으로 올라갈길이 굉장히 많으니까 더욱더 노력할수있는 동기부여가 되지않을까 싶어요~?! ㅎㅎ
Comment 2018-07-19 13:02:12 @bitcoingodperson   헉..늦어버렸네요 ㅜㅜㅜ 다음엔 꼭!
Comment 2018-07-19 12:59:54 @watermelon13   국산팥을 이용한다고 대문짝만하게 써붙혀놓으신건 그만큼 자신있다는거겠죠?! 믿고 가볼만 한거같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7-19 12:58:45 @kophoenix3   오늘 처음으로 만키로를 돌파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Comment 2018-07-19 11:32:45 @bbooaae   ㅋㅋㅋ평소에 그저 앉아서 키보드 두드리고 차트보는게 직업이다보니까 남는모니터로 항상 드라마같은거 보고있어요!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공부도하고 드라마도 보고~ 1석2조네요!
Comment 2018-07-19 11:31:24 @ksc   헉...임대하고싶은데... 자리있나요..?
Comment 2018-07-19 11:31:00 @bbooaae   ㅎㅎㅎ목성은 땅이없는걸로 알고있어요! 기체로 이루어진 행성이라고 알고있습니다 ㅎㅎ
Comment 2018-07-19 11:30:39 @ksc   맞아요...우주미아가 되겠죠?! 천천히 고갈되어가는 자원과...뚝뚝떨어져만 가는 온도..그야말로 절망이겠네요 ㅜㅜ
Comment 2018-07-19 11:29:48 @jungjunghoon   날이 너무 더우니 아이들 피부상하지않게 썬크림 꼭 발라주세요~ㅋㅋㅋ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Comment 2018-07-19 11:29:12 @jungjunghoon   @jungjunghoon 님도 오늘하루 고생많으셨어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Comment 2018-07-19 10:54:03 @topyo7777   ㅎㅎㅎ비슷한 차량을 가지고있어서요! 똑같습니당 일반차량이랑 ㅋㅋ
Comment 2018-07-19 07:58:54 @unben   항상 우리주위의 당연히 머물고있는 모든것들에게 감사하면 살아봐요~ㅎㅎ : )
Comment 2018-07-19 07:31:54 @docudai-jun   ㅎㅎㅎ이열치열 하였답니다~!
Comment 2018-07-19 07:31:27 @raah   옳으신 말씀이에요! 만물은 태양에너지의 산물일 확률이 굉장히 높죠~?!
Comment 2018-07-19 07:30:51 @eugene79   맞아요...우주의 먼지로 샤르륵 하고 사라져버린답니다 ㅋㅋ
Comment 2018-07-19 07:05:48 @bluengel   네 ㅎㅎ 사라질 확률은 매우 희박하다고 하지만 현재 태양의 나이는 굉장히 많은편에 속한다구 하니까요 ..ㅎ ㅜㅜ
Comment 2018-07-19 06:58:00 @snoopy7   태양이 없어지는걸 소재로 영화한편 누가 제작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Comment 2018-07-19 06:57:30 @ldsklee   ㅎㅎㅎ감사합니다! 짱짱맨 포에버~
Comment 2018-07-19 06:57:09 @gotama   ㅋㅋㅋ태양신을 경배하라~
Comment 2018-07-18 18:09:12 @autokjk70   인생의 적을 만들지말라...옳으신 말씀이에요! 친구가될수없다면 적어도 적은 만들지 맙시다!
Comment 2018-07-18 18:08:21 @raah   다른건 다참았는데 참치회덮밥에서 못참겠네요 ㅋㅋ 새벽에 침샘이 요동을칩니다!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8:07:09 @lee014278   ㅋㅋㅋ지금 고민중입니다...추천받아요~ㅋㅋ
Comment 2018-07-18 18:06:12 @yolonyolo   크...저 냉면에 만두 하나올려가지고 딱 먹으면 너무맛있겠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8:05:30 @h8551336   오늘하루도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내일은 더 힘차게! 그리고 열심히 살아봅시다 우리 ㅎㅎ
Comment 2018-07-18 18:05:03 @kaine   일단 우크라이나 비자부터 발급받아야되는데...크흠..ㅋㅋㅋㅋ
Comment 2018-07-18 18:04:30 @eesa224   이거 조만간에 기우재라도 지내야될것같아요...! ㅋㅋㅋ 비야~제발!!!
Comment 2018-07-18 18:03:03 @tailcock   헉..이건 또 새로운 팁을 하나 알아가네요!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 적을때 한번이용해 봐야지~
Comment 2018-07-18 18:02:06 @peopler   저도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목이 굉장히 뻐근한데 이거 한번 구입해볼까 해요! ㅎㅎ 하루에 15시간이상 모니터 쳐다보고 있으니까 목이 너무아프네요 ...ㅎ
Comment 2018-07-18 18:01:24 @ori90   헉...sns에서 유명세를 탓엇다구요..?! 왜 처음듣지..이렇게 이쁘고 한국 교유의 멋을 카페로 승화시키다니..ㅋㅋㅋㅋ 너무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8:00:39 @dyd2663   언제나 좋은 이벤트 너무 감사드립니다 ^^
Comment 2018-07-18 18:00:09 @stylegold   ㅋㅋㅋㅋ부러질때까지 가즈아!
Comment 2018-07-18 17:59:48 @torax   ㅎㅎㅎ 전 보상을 바라고 한다기보단 이렇게 여러사람들이 소통하고 또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여러 창작물이 나오는 플랫폼을 굉장히 좋아해요! 키보드 하나만있으면 어디서든 서로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을수 있으니까요 ㅎㅎ
Comment 2018-07-18 17:59:06 @sheeno   보고만있어도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에요~! 날이 더워서 잠이안오네요 ㅜㅜ ㅎㅎ
Comment 2018-07-18 17:58:06 @yoonjiwon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7:57:39 @tanama   전 이노래 진짜 좋아합니다..그래서 기타나 바이올린으로 이음악 한창 연주하고 혼자 듣고 그랬었어요! 힘들거나 우울할때 힘이되었죠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7:56:54 @guduya   크..조거 깨서 먹는맛이 그렇게 일품이라죠~?! 여러 매체를 통해 tv에도 몇번 소개되었던 기억이나는데..ㅎㅎ 맛있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7:56:03 @roychae   떡상한건 너무좋지만 거래량이 그리 만족할 만큼 터져주진 않아서 걱정이에요 ㅜㅜ
Comment 2018-07-18 17:55:24 @docudai-jun   코다리 냉면 조금 비린냄새가 나지않나요..? 개인적으로 회도 무척좋아하구 냉면은 더더욱좋아해서 저번에 한번 맛본적이있었는데 비린내가 너무심해서 그 이후로 못먹어봤거든요 ㅎㅎ 흠..일단 비쥬얼은 최고입니다!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7:54:30 @perfect-outsider   헉..추리소설 웬만한건 다읽어서 이제 더이상 읽을게 없다고 생각했는데...이책은 처음봤네요?! 한번 봐바야겠어요~
Comment 2018-07-18 17:53:42 @sirin418   무더위에 힘겹게 싸우면서 오늘하루도 최선을 다한 당신이야 말로 성공할 자질을 모두 겸비한 신세대 지식인 아닐까요~?! ㅎㅎ 파이팅입니다!
Comment 2018-07-18 17:52:48 @centering   전 여기 군인일때 여자친구랑 갔었던 기억이나요~! 그땐 무료입장했었는데..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Comment 2018-07-18 17:51:57 @atsuccess   너무환영합니다~! 뉴비분들은 여러가지 헌비분들이 많이 도와주실꺼에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소통이랍니다~ 내가 찾아가서 먼져 두드리지않는이상 사람들이 먼져 찾아와서 소통할 확률은 매우 적어요! 그런의미에서 저랑 자주소통하실래요~?!ㅎㅎ
Comment 2018-07-18 17:51:06 @c1h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8 17:50:30 @jingyuhan   음..이번호재가 마스터카드와 관련이 있었던 건가봐요...상승폭과 거래량이 대거 실린게 장난이아니던데..
Comment 2018-07-18 17:49:06 @okja   굉장히 휴양지로는 너무도 완벽한 동네인듯해요~그런데 여러가지 편의시설면으로는 살짝 부족한게 있지않나 싶어요! ㅎㅎ 그래도 확실한건 너무이쁘다는거..?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7:47:48 @sunnyshiny   흠..외로움을 타기보단 전 채찍질을 합니다! 외로움을 탄다는건 그만큼 긴장을 안하고있다고 생각해서요 ㅎㅎ 단 1분이라도 손에 뭐가 안잡혀있으면 불안해하는 편이라..매일 일하다가 지쳐쓰러져 잠들곤하다보니 외로움을 탈시간이없는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8 17:46:33 @jtbc   공식계정인가여?
Comment 2018-07-18 17:46:09 @sangjungsang   흠...성인영화인가요? dvd방 하니까 생각나는게..음란마귀에 씌워버렷나바여..타락햇나..ㅋㅋㅋㅋ
Comment 2018-07-18 17:45:00 @cryptoearnmoney   흠..한국인 맞으신가요?
Comment 2018-07-18 17:44:33 @kosun   말씀하신 사항들중에서도 특히 4번 노출을 최대한 자제하는게 중요할것같아요! 아무리 보호한다그래도 노출시간이 길어버리면 의미가없잖아요?! ㅎㅎ 좋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8 17:42:39 @nch1234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앙마님~!
Comment 2018-07-18 17:42:18 @docudai-jun   사람이 잠들기 이렇게힘든데 강아지들은 얼마나 더 힘들까요? ㅜㅜ 장마라도 길게 쏟아져줫으면..선선하기라두하지 ㅜㅜ
Comment 2018-07-18 17:41:00 @dokebi   우와 타잔형이 왕국끝나고 어디있나 했더니 저기 취직했구나..
Comment 2018-07-18 17:40:18 @topyo7777   ㅎㅎ..처음에만 좋아요 막상 타고다니면 승차감도별로고..
Comment 2018-07-18 17:39:36 @gilma   이런분들이 복받으셔야되요! 항상 응원합니다~!
Comment 2018-07-18 17:38:48 @bramd   온,오프라인을 뛰어넘어 글로벌로 가즈아~!
Comment 2018-07-18 17:36:33 @sunhokim   천문학자의 입장에서 본다면 이세상은 한없이 작은 울타리일 뿐이니까요 ㅎㅎ 막상 그렇게 생각하니 삶이란 무엇인지 한번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Comment 2018-07-18 17:36:00 @docudai-jun   네 ㅎㅎ 진짜 the end입니다! 세상의 종말이죠~
Comment 2018-07-18 17:35:24 @okja   계속 짜증부렷다가 우리 태양님이..삶의 환멸을 느끼시고 종적해버리시면 저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2018-07-18 17:34:30 @torax   헛..제가 두번이나 등장하다니..이거 너무 많이 돌아다녔나요..? ㅋㅋㅋ 무튼 영광입니다!
Comment 2018-07-18 17:00:03 @ayogom   맞아요 ㅜㅜ 다함께 기도하고있겠죠...? 그런날이 다가오지말기를..ㅎ
Comment 2018-07-18 16:59:39 @ravenkim   태양이 사라지면 아마 인류는 마지막을 맞이하게 될듯 싶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8 16:59:18 @sunny1124   맞아요..다행히 저희 세대에는 이루어지지 않을 일 같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5:49:36 @jhy2246   날이 더워서 식물들이 많이 힘들어보여요 ㅜㅜ 사람도 이렇게힘든데..에어컨이라도 밖에 켜놔야하나..? ㅎㅎㅎㅎ
Comment 2018-07-18 15:48:30 @ayogom   오늘 하루도 다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내일은 오늘보다 더 고생해봐요 우리!
Comment 2018-07-18 15:48:03 @roora   특히 이렇게 무더운 날씨엔 수분섭취를 위해서 많은 과일을 섭취하는게 건강에 매우 좋겠죠?! ㅎㅎ
Comment 2018-07-18 15:46:54 @wangimnida2   흠..메이벅스 괜찮나요~?! 한달에 한 20만원정도는 벌수잇다고 들었는데..
Comment 2018-07-18 15:46:24 @dayul   항상! 어떤일이 발생할지 모르니까 소중한 우리아이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미리밀 사전교육하는건 무조건! 필수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5:45:45 @stella12   ㅋㅋㅋ빨간맛~! 궁금해 허니~ 20살이신가봐요~?! 그런데 1000스파이상보유하고 계신다니...부럽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8 15:45:00 @smigol   배그하러 가즈아~!
Comment 2018-07-18 15:44:36 @jsquare   맞아요...시간이 조금만 흘러도 이제 땀흘리면서 농사짓는 참된 음식보단 과학기술에 힘입어 캡슐화된 음식을 먹는사람들이 많아질것 같아 안쓰럽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8 15:43:09 @peterpa   고생많으셨어요! 고팍스는 아마 입출금이될텐데.. 많이 현질하셨나봐요~? 보팅뿐아니라 댓글로라도 자주소통하고싶습니다!
Comment 2018-07-18 15:42:06 @ravenkim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Comment 2018-07-18 15:41:06 @greenlatte   ㅎㅎ벌래를 싫어한는건 아닌데 조금 거슬려서요.. 그렇게 추천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겠습니다!
Comment 2018-07-18 15:29:18 @coinplanters   비트가 1억 5천을 가려면 지금까진 나온 잔파동들을 통합적으로 월봉기준 1파가 되어야 성립이 되겠죠 : ) 떡상 가즈아~!
Comment 2018-07-18 15:28:39 @whee   ㅋㅋㅋㅋ노래 너무 직설적으로 와닿는데 목소리랑 매칭이안되요! @whee님 이런 날씨엔 물만먹고 햇빛만 쬐고있어도 탈수증상때문에 금방 살이빠진답니닷! ㅋㅋㅋ
Comment 2018-07-18 15:27:45 @eugene79   오호..여기 여사친들 데려가면 아주 좋다구 하루죙일 사진만 찍을것 같은데요~?! 저도 포스팅할겸 친구들 바람도 쐬게해줄겸 한번 다녀와 봐야겠어요! 후기 올리겠습니다~
Comment 2018-07-18 15:26:51 @kophoenix3   모든일은 연속으로 재밋게 하려면 66일을 실천하면되는건가요..? 자 스팀잇도 습관이 들수 있도록 66일정도 빡쎄게 포스팅 해 봅시다! ㅎㅎ
Comment 2018-07-18 15:25:57 @mimistar   ㅎㅎㅎ먹긴먹었는데 보신이 안됩니다ㅜㅜ 날씨가 너무더워서 먹자마자 바로 에너지를 전부 뺏어가버렸어요 ㅋㅋ
Comment 2018-07-18 15:25:24 @sunhokim   앞으로도 쭉 잘부탁드립니다 선생님~ㅋㅋㅋ 힘을 드리죠!
Comment 2018-07-18 15:24:48 @greenswell   크 여름의 3대 진미중 하나죠! 빙수, 냉면,막국수 맛있는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Comment 2018-07-18 15:24:06 @greenlatte   헉..분위기가 너무 이쁘고 좋아요~그런데 여름엔 벌래들이 너무 많을것같아서..흠..어떤가요?
Comment 2018-07-18 15:22:36 @chipochipo   독일의 프라우엔 교회 아닌가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Comment 2018-07-18 15:20:42 @bbooaae   ㅋㅋㅋ지금 이 드라마 정주행중...입니다..자막 한번 꺼봣는데 무슨말인지 하나도모르겠어옄ㅋㅋㅋㅋ
Comment 2018-07-18 15:20:15 @bbooaae   소리가 살짝 작으셔서 제가 잘 따라하고있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Comment 2018-07-18 15:18:30 @kingbit   몸아프면 정말 서러운데..그래도 저렇게 김밥먹으면서 학교 안가는걸 좋아하는걸 보니 아주 많이 아픈건 아닌듯해요! 빨리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5:17:24 @dyd2663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
Comment 2018-07-18 15:17:03 @kophoenix3   ㅋㅋㅋㅋ멋진말이네요! 전 신성보단 주위에 그런분들을 많이 만들어서 영원히 따뜻하고싶습니다 ㅋㅋ
Comment 2018-07-18 15:16:21 @buket47   저도 이제 적은나이가 아니니 슬슬 관리를 해야될듯해요..내일은 치과부터 가보려고합니다!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Comment 2018-07-18 15:15:42 @unben   오늘 그래도 간만에 큰 상승이 올라와주니 조금 살겟네요 ㅜㅜㅎㅎ 이대로 우주까지 가즈아~!
Comment 2018-07-18 15:14:48 @soonhh   ㅎㅎ완성되면 스팀잇에도 올려주세요! 장인을 응원합니다~ 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8 15:14:15 @wonsama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Comment 2018-07-18 15:13:51 @illluck   숨기보단! 정면으로 도전하는 그런 사람이 됩시다 우리!
Comment 2018-07-18 15:13:24 @mimistar   ㅎㅎ아드님께서 손수만든 삼계탕인가요~?! 부모님도우려는게 효자네요!
Comment 2018-07-18 15:12:21 @ducco   모두 여성제품인가요~?!
Comment 2018-07-18 15:11:54 @dyd2663   앗..11분지낫지만 참여해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5:11:15 @kophoenix3   에구...죄송합니다 ㅜㅜ 다음엔 넣지않을께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8 15:10:24 @maikuraki   https://steemit.com/busy/@kkb031/pt7bq 출첵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11:45:36 @swsw3073   소바먹으러 가즈아~!!!!!!!!!!!!!!!!!!!
Comment 2018-07-18 11:42:42 @lemon-tree   참이 군대를 면제해준다는 조건이 20대 초반의 남자선수들에게는 굉장한 메리트이자 부담감으로 다가오겠죠! ㅋㅋ 2년의 피같은 시간이 걸려있으니 더 열심히하겠죠~?!
Comment 2018-07-18 11:41:45 @lemon-tree   양도 굉장히 많고 맛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두가지를 모두 잡은 식당은 찾기 힘든데 귀한 보물을 찾았죠 ㅎㅎ
Comment 2018-07-18 11:41:21 @minjek   크...취향저격 멋지게했네요! 감사합니다 맛있게봐주셔서 ㅎㅎ
Comment 2018-07-18 11:41:00 @tanky   ㅎㅎ보통 칼국수나 수제비먹을때 김치랑 많이들 드시잖아요~ 같이나오니까 1타2피! ㅋㅋㅋ 맛있었어요!
Comment 2018-07-18 11:40:33 @heeingu   ㅎㅎ칼국수 드셧나요~?!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 2018-07-18 11:40:12 @whee   ㅎㅎㅎ먹을땐 굉장히 좋지만 먹고나서 날씨가 너무덥다보니 조금 땀이 많이나는게 단점이네요 ㅜㅜ
Comment 2018-07-18 11:39:33 @yumeya   헉..본명이 은혜님이셨나요?! 이쁜이름이네요! 굉장히 맛있었어요 ㅋㅋ
Comment 2018-07-18 11:34:42 @bbooaae   ㅋㅋㅋ오늘 냉면드셨나요~?!
Comment 2018-07-18 11:34:15 @swsw3073   ㅋㅋㅋ너무귀엽죠~!
Comment 2018-07-18 06:42:30 @kophoenix3   지구가 사라져버릴수도 있는 굉장히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어요! ㅎㅎ
Comment 2018-07-18 06:41:48 @swsw3073   ㅎㅎ숨을 참는다고 되는일이 아니더라구요! 산소의 소중함에 대해 조금더 자각합시다! ㅎㅎ
Comment 2018-07-18 06:41:21 @katiesa   ㅎㅎㅎ당연한거에 더 소중함을 느낍시다!
Comment 2018-07-18 06:41:00 @poisonivy   맞아요!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길거리에서 쉽게 볼수있었는데 다 어디로 숨어버린건지 ㅜㅜ 가성비는 최고죠! ㅎㅎ
Comment 2018-07-18 06:40:33 @ayogom   오늘도 어김없이 너무 덥죠? ㅜㅜ 이렇게 더울땐 냉면 한그릇 딱 먹어주면 열이 좀 삭혀진답니다 ㅎㅎ
Comment 2018-07-18 06:40:03 @kophoenix3   ㅎㅎㅎ어차피 점심도 먹어야하니 미리 메뉴를 선택하신거라고 생각하세욧! ㅋㅋ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8 06:39:30 @snoopy7   ㅋㅋㅋ헉..죄송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냉면한그릇 어떠세요~?!
Comment 2018-07-18 06:39:00 @katiesa   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밝게살고싶어서요! 배고프시다면 오늘 저녁은 냉면으로 가즈아~!
Comment 2018-07-17 18:39:45 @cryptoearnmoney   운동을 그냥하기보단 내가 지금하려는 운동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고 하는게 더 효율이 좋겠죠?!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39:12 @son10001   흠..메이벅스를 대충알고있긴한데..한달에 100만원이면..조금 많이적지않나싶어요..ㅎ 티스토리나 네이버블로그로 월에 억대로버시는분들이 많은데..
Comment 2018-07-17 18:37:48 @technova99   날씨가 미쳣나봐요 ㅎㅎ 너무더워여...태양 부숴버리구싶네여...ㅋㅋ
Comment 2018-07-17 18:37:15 @nch1234   오호..유로트럭의 스팀버전인가요?!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앙마님~
Comment 2018-07-17 18:36:24 @okja   맘만 같으면 지금이라도 당장 떠나고 싶지만..책임지고있는게 너무많아서 그럴수도없네요..ㅎ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35:06 @sook2018   흠...간호사신가요?! 말씀하시는데 뭔가 그런느낌이..ㅎㅎ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33:51 @rideteam   한단락 한단락에서 인생의 선배님의 노하우가 느껴지는것 같아요...더 많은 사람들이 이글을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나 자신을 정확히 파악하는게 가장 중요할듯합니다!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31:48 @octopus7   풀매수 가즈아~! ㅋㅋㅋ
Comment 2018-07-17 18:31:27 @katiesa   크..마음은 밖에나가고 싶은데 날씨가 나오면 죽는다고 나오지말라내요...ㅋㅋㅋ너무더워요 ㅜㅜ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30:30 @hogu   디아블로3 오픈되자마자 피씨방에서 3달간 죽치고 게임만했던 기억이나네요! 참 재밌게했었는데..
Comment 2018-07-17 18:29:21 @soohyun   저도 나중에 아이를 가지게되면 저자님과 비슷한 고민을 하게되겠죠?! ㅎㅎ 나름 힘든일도 많겠지만 하루하루 자라나는 내 아이를 보면 굉장히 행복할듯 싶어요!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27:42 @foodmockgame   찜질방에선 식혜에 꾼계란이 짱이죠! ㅎㅎ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요!
Comment 2018-07-17 18:27:09 @newlife14   ㅋㅋㅋ맞아요! 모든 상승엔 원인이 있고 그 원인을 피드백하다보면 어느새 투자 마스터가되죠~ 우리 함께 성투합시다! 그리고 스팀 떡상 가즈아~!
Comment 2018-07-17 18:25:33 @oni-bug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7 18:24:33 @octopus7   영상 잘보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7 18:22:06 @joeypark   흠...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일이긴하겠죠! 이루어진다면야..그런데 발행량이 한정되있다는게 가장큰 한계아닐까요..? ㅜㅜ
Comment 2018-07-17 18:20:48 @greenlatte   흠...한국의 강남이나 홍대쪽에 가면 흔히볼수있는 얼굴인데 신기하네요 ㅋㅋ
Comment 2018-07-17 18:19:51 @lee014278   ㅋㅋㅋ곰곰히 생각해보면 왜 이열치열이란 말이 만들어졌는지 진짜 모르겠어요..더우면 과학적으로과도 찬음식을 섭취해서 몸의 체온을 낮춰야되는데..크흠..ㅋㅋㅋ
Comment 2018-07-17 18:19:18 @greenlatte   맞아요~! 요샌 육쌈냉면을 전문으로 파는집은 찾기가 힘들어요~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흔히 볼수있었는데 말이죠 ㅜㅜ
Comment 2018-07-17 18:18:42 @docudai-jun   네..대부분이 아니라 모든 인류가 멸망하게될꺼에요ㅜㅜ
Comment 2018-07-17 18:18:21 @lee014278   맞아요! 언제 한번 공포영화로 제작사에서 만들어주면 꼭 볼꺼랍니다 ㅎㅎ
Comment 2018-07-17 16:05:15 @lee014278   강아지 나이로 12살이면...사람으로치면 거희 불혹을 넘은나이라 많이 힘들겠어요 ㅜㅜ 날씨가 많이더워요! 건강 조심하시고 자주소통했으면해요~
Comment 2018-07-17 15:52:21 @nch1234   가즈아~! 형아 그동안 고생많앗어 ㅜㅜ 천국에서 만나자 ㅜㅜ ㅋㅋ
Comment 2018-07-17 15:43:30 @youngbonku   지갑주소는 어디에다 적나요?
Comment 2018-07-17 14:39:36 @sunhokim   건강에만 좋다면 전 돌맹이도 씹어먹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ㅋㅋ
Comment 2018-07-17 14:38:54 @mungee   ㅋㅋㅋ누나 치맥먹고 가요라니ㅋㅋ 지나가던 누님들 다 한번씩 쳐다보고 가겠는데요?! 잘보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7 14:38:18 @ayogom    오늘 팔로워가 드디어 410명을 넘겼답니다~! 더욱 열심히 해야겠죠?! 1일 5포스팅이란 약속을 오늘도 못지켰어요...내일은 반드시..! 1일 5포스팅하기!
Comment 2018-07-17 14:37:00 @noisysky   우와..3500원이면 정말로 적자날것같은데...초복이라 다같이 힘내라고 무리하신걸까요~?! ㅎㅎ 저도 오늘 삼계탕먹었는데 더운날에 그나마 힘이되는것 같아요!
Comment 2018-07-17 14:35:45 @shinternational   항상 눈팅만하다가 이번엔 한번 참여해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7 14:35:15 @rainingfall   자..이제 느긋하게 기다려볼까요~?! ^^ ㅎㅎ
Comment 2018-07-17 14:34:54 @yolonyolo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Comment 2018-07-17 14:33:36 @bbooaae   ㅎㅎㅎ아니에요! 그새 명성도가 2나 높아지셨어요! 이러다가 저도 따라잡히겠는데요..? 위험합니다..흐읍..ㅋㅋㅋ
Comment 2018-07-17 14:33:03 @pooka   제작년이엇나요?! ㅎㅎ 매일 점심은 육쌈냉면으로 고정되었던 시절도 있었는데...나이먹었나봅니다 ..ㅜㅜ 잘기억이안나네요 ㅎㅎ
Comment 2018-07-17 14:32:30 @muksteem   감사합니다! ㅎㅎ
Comment 2018-07-17 14:16:03 @maikuraki   https://steemit.com/tasteem/@kkb031/tasteem-224dde 오늘도 출석합니다~!
Comment 2018-07-17 14:14:39 @boostyou   많은분들이 이번 바이트볼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돈 만원이라도 타가시길 바랍니다~
Comment 2018-07-17 14:13:48 @swsw3073   크...포스팅 너무이쁘게 잘하신다...부럽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7 14:12:48 @dokebi   ㅋㅋㅋ저희집을 보는것 같아요!
Comment 2018-07-17 14:12:09 @dokebi   ㅎㅎ 감사합니다! 실제로도 정말 맛있어요~ 내일 점심은 육쌈냉면 드셔보는거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 2018-07-17 14:11:36 @dozam   당첨 축하드려요~! 전 책벌래라 책읽는거 정말 좋아한답니다 ㅎㅎ 한달에 50권이상은 읽는것 같아요! 전자책 읽으실때는 밝기를 조금 낮추시면 오래 읽을수 있으세요~!
Comment 2018-07-17 14:10:06 @bbooaae   우와..이런거 너무좋아요! ㅋㅋ 드라마 이름이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인가요? 공부를 핑계치고 드라마부터 우선봐볼께요..! ㅋㅋㅋ
Comment 2018-07-17 14:09:00 @bbooaae   달콤하고 새콤하고 요로코롬하니 너무 좋은 우리빙수~! 만든사람 노벨상줘야되요! ㅋㅋ
Comment 2018-07-17 14:08:39 @noisysky   더운날엔 친구와 카페에서 조곤조곤하게 에어컨바람쐬면서 빙수하나 딱 먹어주면 훠메~세상좋은겨~! ㅋㅋ
Comment 2018-07-17 14:07:54 @bbooaae   ㅎㅎㅎ소중한 분이라고 하시면 가족이신가요~ 남자친구분이신가요~?! ㅎㅎ
Comment 2018-07-17 14:07:30 @sweetpapa   주변에 항상 존재했다고 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존재한다는 보장은 없으니까요 ㅎㅎ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면서 살아갑시다! ㅎㅎ
Comment 2018-07-17 14:03:51 @noisysky   만약 실제로 그런일이 만에하나 발생한다면...인구수 떡락하겠죠..?ㅋㅋㅋㅋ
Comment 2018-07-17 13:18:45 @bitcoingodperson   헉...늦엇다 ㅜㅜ
Comment 2018-07-17 12:19:09 @kittypunk   마션이 그 화성에서 살아남은 그남자에 관련된 소설맞죠?! 저도 굉장히 재밌게봣었는데 ㅎㅎ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어느순간 갑자기 사라져버린다면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키겠죠?!
Comment 2018-07-17 12:12:36 @bluengel   ㅋㅋㅋㅋㅋ푸짐하죠잉~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Comment 2018-07-17 12:12:06 @lemon-tree   ㅎㅎㅎ저도 이런 글 쓰는거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자주 쓸께요 ㅎㅎ
Comment 2018-07-17 11:43:54 @yuncri86   가격도 짱! 비쥬얼도 짱! 날씨는 왜이럴까여...ㅋㅋㅋ
Comment 2018-07-17 11:40:45 @ksc   전 그렇게 하루하루 흘러만 가는 시간이 너무도 안타까워요 ㅜㅜ 뭐라도 이룬게 있으면 그렇지않을텐데..시간을 멈추고싶네요 ㅎㅎ
Comment 2018-07-17 11:40:03 @skyqhq   헉..다음달에 홍콩 한번 들릴예정인데 너무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꼭가보고 후기 올릴께요~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7 11:38:21 @tasteem-kr   헉..일단 주위사람들 싹다 돌려야겠어요...일단 가입하라구 ㅋㅋ
Comment 2018-07-17 11:36:57 @ponzipanda   네 ㅎㅎ 아예 지구가 붕괴되어 버리니까요 ㅜㅜ 소중히 여겨야겠죠?! ㅎㅎ
Comment 2018-07-17 11:25:57 @dozam   맞습니다 ㅎㅎ 있을때 잘해야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죠 ㅜㅜ 익숙함은 곧 헤어짐이 다가왓다는 신호 아닐까요?
Comment 2018-07-17 11:25:33 @bluengel   흐억..영화를 너무많이보셧다 블루엔젤햄..ㅋㅋㅋㅋ
Comment 2018-07-17 10:42:15 @woolgom   ㅋㅋㅋ이번 여름은 다른해 여름보다 유난히 더 더울것 같아요! 아마 울곰님도 날이 더 더워지면 자주 찾지않으실까요~?!
Comment 2018-07-17 10:41:54 @hansangyou   ㅎㅎ 보잘것없지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7 10:20:21 @jungjunghoon   우와...아이들이 저보다 훨씬잘그린는듯 해요...전 그림그리면 퀴즈가 되는데...뭘그린지 주변사람들이 못알아봐서..ㅋㅋㅋㅋ
Comment 2018-07-17 10:19:21 @kophoenix3   헛...오늘 걸음이 어제에 비해서 떡상했어요! 이건 스팀 가격 떡상의 징조...?! ㅎㅎ
Comment 2018-07-17 10:18:51 @jungjunghoon   그죠 ㅎㅎ 배우신분ㅋㅋㅋ 날씨가 너무 덥네요 ㅜㅜ
Comment 2018-07-17 10:18:30 @kophoenix3   먹고온지 얼마 안됬는데도 벌써 덥네요 ㅋㅋㅋ 겨울이 빨리왔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 2018-07-17 08:32:42 @nalumsiss   헉....제가 당첨이라니...믿을수가없어요 ㅜㅜ!!! 너무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7 08:32:21 @nalumsiss   헉..당첨이라니 이런 말도안되는...너무 감사드립니다 ㅜㅜ
Comment 2018-07-17 05:05:30 @bbooaae   할리할리~ㅎㅎㅎ
Comment 2018-07-17 05:05:03 @danbirang   ㅋㅋㅋ용돈주는 여자친구를 만나야되는데..ㅋㅋㅋ
Comment 2018-07-17 05:04:36 @heeingu   더운여름은 맥주와 친구와 함께!! ㅎㅎ
Comment 2018-07-17 05:04:15 @seongsu012   맥주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Comment 2018-07-17 05:03:48 @junny   ㅎㅎㅎ너무덥죠? 더울때 친구랑 맥주한잔하면 세상행복하죠 ㅎㅎ
Comment 2018-07-16 17:18:30 @zerotenpapa   양곱창은 어떤맛이나나용..돼지 곱창이랑 비슷하려나요? ㅎㅎ 잘보구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6 17:17:45 @buglife   흠..저같은 경우엔 1시~3시 사이가 가장 집중이 잘되더라구요...그게 저번에 어떤 매체에서 봤는데 새벽엔 낮시간대보다 사회의 시끄러운 소음들이 많이 줄어들어서 집중하기 굉장히 용이하다고 들었어요!
Comment 2018-07-16 17:16:33 @eversun   헛..! 저도 이노래 진짜 좋아해요~ ㅎㅎ
Comment 2018-07-16 17:04:00 @juneriu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6 16:03:00 @steemianmall   이런거 굉장히 좋네요...잘보구 갑니다~
Comment 2018-07-16 16:02:24 @ayogom   별도의 포스팅이라고 하시면 어떤걸까요~?!
Comment 2018-07-16 15:55:42 @snoopy7   ㅎㅎ 낼은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세요~
Comment 2018-07-16 15:03:48 @goodcontent4u   흠...명성도나 보팅파워가 낮은 분들이 다운보팅을 하는건 그리 큰 영향이 없지않을까요..? ㅎㅎ
Comment 2018-07-16 15:03:03 @stella12   해운대로 휴가가게되면 꼭한번 들려봐야겠어요~!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6 15:02:18 @hyunyoa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잖아요..!? 자기관리중 가장중요한게 건강관리라고 생각해요!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6 15:01:03 @ayogom    오늘도 쉬지않고 나 자신을 위해 자기발전할수 있었기에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조금 게으른것 같아 아쉽네요 ㅜㅜ 1일 5포스팅 500댓글 남기기!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6 15:00:09 @feellike   가장맛있는 족발 줄여서 가족이라고 하죠 ㅎㅎ 저도 집근쳐에 있어서 종종 찾아간답니다~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욧~!
Comment 2018-07-16 14:59:21 @sunny1124   티비볼때 꼭 필요한 필수탬인것 같아요 ㅎㅎ
Comment 2018-07-16 14:57:57 @nomad01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잘자~
Comment 2018-07-16 14:57:36 @v0o0v   고생많으셨어요! 젊을때 고생은 사서도 하는거라잖아요 ㅎㅎ
Comment 2018-07-16 13:58:09 @kophoenix3   여름에 치킨과 맥주는 땔래야 떌수없는 환상의 궁합이죠! ㅎㅎ
Comment 2018-07-16 13:53:42 @sunhokim   더위는 맥주로 다스려야죠~ ㅎㅎㅎ 취기에 빨리잠들수있으니까여 ㅜㅜ ㅋㅋㅋ
Comment 2018-07-16 13:24:33 @collector999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6 13:22:54 @zesian   피서를 조금 일찍 다녀오셨군요!!! 날씨가 정말더워요 ㅜㅜ 건강 유의하시기 바래요~ 그럼 2만~
Comment 2018-07-16 13:21:57 @xxnoaxx   물 참여해볼께요! 재밋을것같아여 ㅋㅋ
Comment 2018-07-16 13:21:27 @sunhokim   살짝 한국의 족발이랑 비슷한 느낌이 날것같아요! ㅎㅎ
Comment 2018-07-16 13:20:48 @chkim4431   헉...맛있겠다..하면서 보고있었는데 모기가 나오다니..ㅜㅜ입맛이 뚝떨어져버리셨겠어요!
Comment 2018-07-16 13:20:09 @kophoenix3   근 1주일동안 거희 목표치를 보두 채우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운동하시는게 너무 보기좋아요!
Comment 2018-07-16 13:18:33 @helena00   이렇게 놓고보니 보리비빔밥도 못먹은지 참 오래됫네요~못해도 5년은 지난것같은데..조만간에 한번 시간내서 주변에 찾아봐야겠어요~
Comment 2018-07-16 13:08:06 @kmnara   ㅋㅋㅋ더울땐 맥주가 짱이죠!
Comment 2018-07-16 13:07:42 @ukk   ㅋㅋㅋ해주셨답니다! ㅎㅎ 정성이 담겨있어서 감동하셧나봐요 ㅋㅋㅋ
Comment 2018-07-16 12:22:09 @armdown   예리한 분석 감사드립니다~! 이사 가즈아! ㅋㅋ
Comment 2018-07-16 12:21:09 @tanky   에..정확한 위치가 어딘가요~?! 친구들이랑 꼭 한번 보러가구싶은데..ㅎ
Comment 2018-07-16 12:19:51 @watermelon13   매장 인테리어도 굉장히 고급스러웠을것같아요~역시 기승전 커피인가요?! ㅎㅎ
Comment 2018-07-16 12:19:00 @ukk   이거 꼭 주의하셔야될 분들 많으실것같아요..잘못입금하면 공중으로 화라락~ ㅋㅋ
Comment 2018-07-16 12:18:27 @mimistar   저도 이거 조카가 어릴적에 이거가지고 자주 놀아줬었었는데..추억이네요 ㅜㅜ 이제 애가 커가지고 얼굴보면 용돈부터 달라카네요..흑..ㅋㅋㅋ
Comment 2018-07-16 12:12:30 @sunhokim   그러니까요! 그래도 저녁이되니 오후보단 조금 선선한게 그나마 살겟네요 ㅜㅜ 그래도 여전히 더운겨...ㅎ
Comment 2018-07-16 11:30:30 @dayul   그러게요 ㅜㅜ 이런날엔 외출을 자제해야겠죠? ㅎㅎ
Comment 2018-07-16 11:29:48 @danbirang   손재주가 대단하신데요~?! 당장 다이소에다 팔아도 무색할만큼 훌륭합니다!
Comment 2018-07-16 11:24:06 @heeingu   ㅋㅋㅋ저표정은 삐진표정인가요~?
Comment 2018-07-16 11:23:33 @kimkwanghwa   도전하는자가 아름다운자입니다! 성공하실꺼에요!
Comment 2018-07-16 11:17:21 @twinpapa   아이구야..조카님한테 안좋은소식이...ㅜㅜ 불치병이라니 상심이 크시겠어요...
Comment 2018-07-16 11:08:33 @ponzipanda   흐익...ㅋㅋㅋㅋ너무받고싶습니다! ㅋㅋㅋ 1비트라니..7백만원~
Comment 2018-07-16 10:58:24 @kibumh   반가워요~ 복귀 축하드립니다! 함께 키워나가봐요! 1일 1포스팅 100댓글 가즈아~!
Comment 2018-07-16 10:57:51 @greenlatte   ㅎㅎ그럼 그나마 다행이네요! 모기한번물리면 올여름 모기는 굉장히 독할것 같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6 10:57:06 @teaxen   ㅋㅋㅋ한번 스을쩍 떠보셔요ㅋㅋ
Comment 2018-07-16 09:46:54 @whitehn   부럽습니다... 저도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싶지만 짊어지고있느게 쫌 되서 여행을 떠날수가없네요 ㅜㅜ
Comment 2018-07-16 09:46:03 @dayul   저두 문자왔어요! 날씨가 정말 이래도되는건지...!!! 너무더운거 아닌가요 ㅜㅜ ㅋㅋ
Comment 2018-07-16 09:45:30 @napole   오호...묵수국의 줄기가 외향적으로는 굉장히 유들유들(?) 해보이는데 실제론 딱딱하다니 또 새로운정보를 이리 하나 알아가네요! ㅎㅎ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6 09:44:15 @pooka   오~ 해물파전의 디자인(?)이 굉장히 독특해요! 저런 파전은 또 처음보내요 ㅎㅎ 굉장히 맛있어보입니다!
Comment 2018-07-16 09:43:36 @poisonivy   오...카카오 카페는 처음봐요~! 강남 자주가는데...그리고 요새 노래방들 가격이 계속해서 떡락하고있습니다 ㅋㅋ 저처럼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굉장한 호재죠~
Comment 2018-07-16 09:42:48 @poisonivy   대기줄이 있다는건 그만큼 어마어마하게 맛있다는거죠~ ㅎㅎ
Comment 2018-07-16 09:42:06 @junny   크..너무맛있는거 드신거아니세여?! 부럽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6 09:41:24 @sunhokim   코호...오선지에다가 이렇게 접목을 시키다니 대단합니다! ㅋㅋㅋㅋ 오늘너무덥죠? ㅜㅜ
Comment 2018-07-16 09:40:51 @bluengel   블루엔젤님 살려주세여 너무더워여..녹고있어여...주륵..ㅋㅋㅋ
Comment 2018-07-16 09:40:30 @seo70   크..오징어불고기의 연탄향이 여기까지 솔솔 전해지는것같아요~ 맛있는 포스팅 잘보구갑니다~
Comment 2018-07-16 09:39:54 @sweetpapa   육회 개인적으로 너무 사랑하는 음식인데 여름엔 식중독 떄문에 무서워서 먹기가 조금 꺼려지네요 ㅎㅎ ㅜㅜ
Comment 2018-07-16 09:14:54 @seo70   이야 유민상씨가 다녀간 집이라면 믿고먹어도됩니다 ㅋㅋㅋ
Comment 2018-07-16 09:13:57 @seongsu012   우와...게튀김인가요? 비쥬얼은 괜찮아보이긴한데..비위가 조금 약해서 못먹을듯해요..ㅜㅜ하지만 업보트는 하구갑니다~ ㅎㅎ
Comment 2018-07-16 09:12:39 @tasteem-kr   감사합니다! 더 노력할께요~
Comment 2018-07-16 09:11:24 @oreo0510   ㅋㅋㅋㅋ용돈 팍팍 챙겨주는 여친님 어디안계시나~?ㅋㅋ
Comment 2018-07-16 09:10:57 @seongsu012   ㅋㅋㅋ오늘 퇴근하고 그럼 랍스타 드시러 가시는건가요~?!
Comment 2018-07-16 09:10:33 @seo70   오랫만에 먹는 랍스타라 그런지 거희 혼자 절반이상은 먹은것 같아요 ㅋㅋㅋ 쬐금 눈치보였지만 묵묵히 먹었답니다 ㅋㅋㅋ
Comment 2018-07-16 09:09:51 @muksteem   ㅎㅎㅎ 군침돌지요잉~?
Comment 2018-07-16 09:09:15 @urobotics   ㅎㅎㅎ 먹을때는 항상 즐겁지요~그런데 날씨가 너무더워요 ㅜㅜ
Comment 2018-07-16 08:40:48 @bluengel   블루엔젤님 언제한번 같이먹어요! ㅋㅋㅋ 내일이 벌써 초복인가요~?! 진짜 여름의 시작이네요 ㅜㅜ 블루엔젤님도 건강 유의하시고 함께 힘내보아요!
Comment 2018-07-16 08:40:12 @oreo0510   ㅎㅎㅎ스팀헌트에 글을 올려보고싶어서 한번 적어본겁니다~ 국내에도 좋은 제품들은 많아욧!
Comment 2018-07-16 07:19:45 @kyeongah   넵 ㅎㅎㅎ 제가 먼져 찾아가겠습니다! 꾸준히 뵈용 ㅎㅎ
Comment 2018-07-16 06:45:48 @hee4552   너무 정신없이 살다보면 하루하루가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시간인지 인지하지 못하고 그저 지나쳐보내곤 하죠 ㅎㅎ 오늘 하루 굉장히 덥다고 하니 건강 유의하세욧!!
Comment 2018-07-16 06:44:39 @greenlatte   야외에서 드셨나요?! 전 여름엔 모기랑 벌래때매 야외에서 뭐 먹는게 꺼려지던데 ㅜㅜ ㅎㅎ
Comment 2018-07-16 06:43:30 @jhy2246   저거 한그릇만 먹을수있다면 소원이 없겠어요! 닭백숙 한그릇 먹으러 가야겠습니다..군침도네요!! ^^
Comment 2018-07-16 06:42:18 @seongsu012   퇴군 + 친구 + 술 = 완벽...ㅋㅋㅋㅋㅋ
Comment 2018-07-16 06:41:48 @kyeongah   유상임대 신청하셨다니!! 앞으로 더욱 깍듯이 모시겠습니다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Comment 2018-07-16 06:41:18 @lee014278   저도 항상 떠나고싶지만 짊머지고있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쉽사리 떠날수가없네요 ㅜㅜ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하구 갑니다!
Comment 2018-07-16 06:40:42 @peterpark   갈비의 품질은 뭐니뭐니해도 고기의 육질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아요 ㅎㅎ 부드러운갈비 조금 뜯어서 밥위에 김치올려먹으면 캬~천국이죠!
Comment 2018-07-16 06:39:36 @vegetate1981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해요 ㅜㅜ 너무덥죠??? 날씨가 왜이럴까여..
Comment 2018-07-16 06:39:09 @biyott   600달러면 조금 비싸네요 ㅜㅜ
Comment 2018-07-16 06:22:39 @girina79   ㅎㅎ여름에 꼭 필요한 상품이죠! 다만 미국쇼핑몰이란건 안비밀..배송에 한달걸립니당..ㅋㅋㅋㅋ
Comment 2018-07-16 06:22:15 @dyd2663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Comment 2018-07-16 06:20:57 @kekemo   헉..콩국수를 싫어하세요? ㅜㅜ 소금살짝 덜어서 먹으면 여름에 그렇게 시원하고 맛있을 수가없는데 ㅜㅜ 아쉽네욧..
Comment 2018-07-16 06:19:39 @khaiyoui   메밀은 살안쪄요! 어차피 날이더워서 칼로리소모가 높으니 우선 먹읍시다! ㅎㅎ
Comment 2018-07-16 06:19:15 @jhy2246   우와 이제 저랑 비밀공유하셨으니까 절친입니다 ㅋㅋ 이제 시작인데 4통드셨으면 올해에 20통까진 드시겠어요 ㅋㅋ
Comment 2018-07-16 06:18:36 @swsw3073   메밀국수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먹구싶어여..날씨가 이상해요..ㅜㅜㅜ
Comment 2018-07-16 06:15:24 @oreo0510   우와...너무이쁜아이네요 ㅜㅜ
Comment 2018-07-16 06:13:03 @easysteemit   마크다운에 대해 불편함을 느꼇던 사람들에게 굉장히 단비같은 자료내요!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6 06:07:42 @girina79   인번주 내내 계속 빨간맛이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스팀 만원 가즈아~!
Comment 2018-07-15 18:19:42 @pnessy   흠...더이상 간과할 문제가 아닌것같아요...
Comment 2018-07-15 18:18:51 @haeyang   크...a는 b이다 b는 c이다 고로 a는 c다...너무 멋진말이에요! 전 영원히 젊음을 유지할껍니다 ㅎㅎ
Comment 2018-07-15 18:18:09 @belltiger   크..고생하셨습니다! 한장한장에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내일뵈요!
Comment 2018-07-15 18:16:57 @belltiger   ㅎㅎㅎ 기대하고있겠습니다!
Comment 2018-07-15 18:16:30 @winlay   Welcome to steemit @winlay!! i just upvote u~
Comment 2018-07-15 18:15:21 @iqeqcq   네..제 얼마안됫던 군인월급을 뺏어간 친구...?ㅋㅋㅋㅋ장난입니다 굉장히 새롭고 신기했어요 당시엔~
Comment 2018-07-15 18:14:45 @jjww9105   텔레그램 주소가 들어가지지 않네요 ㅜ
Comment 2018-07-15 18:10:51 @jwy1993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5 18:10:06 @wony   흠...집구조를 건설사에서 디자인할때 조금 생각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기본적으로 환기가되려면 1자로 바람이 통하게 지어야하는데..내년엔 꼭 좋은곳으로 이사하시길 빕니다! ㅎㅎ
Comment 2018-07-15 18:07:00 @kjh8613   저번주보다 더 자랑스러운 이번주가 되길 기원하면서..보팅하구갑니다~!
Comment 2018-07-15 18:06:00 @iqeqcq   사슴벌래보니까 군대에 있을 적이 생각나네요 ㅎㅎ 나무에 붙어있는거 선후임들이랑 같이 몇마리 잡아서 돈걸고 싸움붙이고그랫는데...ㅋㅋㅋㅋ추억입니다
Comment 2018-07-15 18:05:06 @realsunny   아이고....건강 이상없이 행복하게 올해도 마무리하셨으면 해요 ㅜㅜ
Comment 2018-07-15 18:04:24 @cryptonews17   역시 앞으로 믿고거르겠습니다 ㅎㅎ ^^ 갓레일..
Comment 2018-07-15 18:04:00 @ljm0916   크..너무맛있어보입니다! 삼겹살은 날씨가 더우나 추우나 항상 옳죠! 잘보고갑니다~
Comment 2018-07-15 18:03:06 @hjh0827   오호..스테이크 굉장히 맛있어보이는데 양은 조금 적어보이네요 ㅜㅜ
Comment 2018-07-15 18:02:39 @chocochoco   저도 예전에 방구할때 이걸로 알아봤었는데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Comment 2018-07-15 18:01:45 @tanky   먹을땐 상관이없는데 나오는 순간 후회해요 ㅋㅋㅋ 그래도 매번 또 먹게되죠~
Comment 2018-07-15 18:01:24 @leone.richter   오호...나무를 벨 시간이 8시간이 생긴다면, 6시간은 도끼날을 가는데 쓰겠다라..굉장히 인상깊은 말이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5 17:57:48 @ksbtt10   헉... 감사합니다~
Comment 2018-07-15 17:56:18 @eth0619   좀비를 퇴치하려면 원인을 분석해야되죠..스팀파워가 낮은 유저들이 다운보팅한다그래서 별 효과는 없을텐데..왜그러는걸까요?
Comment 2018-07-15 17:55:18 @jhy2246   고생많으셨어요! 저 유기농 식재료로 음식을만드시는걸 다음 포스팅으로 하시는건 어떠세요?! 너무맛있을것 같아 벌써 침이고입니다 ㅎㅎ
Comment 2018-07-15 17:54:24 @nch1234   더위때문에 잠못이루고 있는 저에게 너무나 필요한 사진들이었어요! ㅎㅎ 앙마님도 많이더우신지 잠들기가 쉽지않죠? ㅜㅜ
Comment 2018-07-15 17:53:48 @biyott   오호...이제 우주산업도 3d프린팅 기술을 접목시키기위한 준비를 하는건가요?! 4차 산업혁명..가즈아!
Comment 2018-07-15 17:53:09 @docudai-jun   크...새벽에 보는데 너무맛있어보여서 잠이안옵니다 ㅜㅜ
Comment 2018-07-15 17:52:42 @tanky   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국수 광팬이라 날씨에 상관없이 먹으러 다녀요~ 근데 더운날엔 먹고 후회할뿐이죠..ㅋㅋㅋ
Comment 2018-07-15 16:11:09 @docudai-jun   우와...한국인의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이 이정도로 대단할지는 몰랐어요!
Comment 2018-07-15 16:10:03 @docudai-jun   물보단 수박이 최고죠!! 근데 너무많이먹으면 또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잇죠 ㅜㅜ ㅋㅋ
Comment 2018-07-15 16:00:06 @melodyssong   내일 점심으론 메밀국수어떠세요?! ㅎㅎ 더위를 이겨봅시다!
Comment 2018-07-15 15:57:39 @greenlatte   우와..다른건 다먹어봤는데 오리탕은 처음들어봐요! 아직 세상은 넓고 먹을건 많다는건가...죽기전에 다먹고죽어야되는데..ㅋㅋㅋㅋㅋ
Comment 2018-07-15 15:56:36 @bbooaae   호...하루가 다르게 성장하시네요!! 이거 저도 긴장해야겠습니다!
Comment 2018-07-15 15:55:36 @bbooaae   내일 점심은 정해진건가요?! ㅎㅎ
Comment 2018-07-15 15:54:57 @ldsklee   전 저런거 보면 참 신기하다고 느껴요 ㅎㅎ 어디서든 환경에 굴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라자는 잡초들을 보면 참 제 자신이 초라하다고 느껴집니다...무슨일이든 포기하지말고 잡초처럼 살아봅시다! ㅎㅎ
Comment 2018-07-15 15:53:42 @wangimnida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5 15:53:21 @sinner264   폐허가 된 곳을 각종 건축물과 볼거리로 재탄생시켜 많은 관광객을 유치한 성공 스토리네요..이런점을 우리나라도 배울건 배워야하는데..
Comment 2018-07-15 15:51:27 @jsquare   꽃한태 질순없죠! 쟈들도 남은 힘하나 다 짜내서 꽃한송이 피우는데 사람이 지면 쓰것습니까?! 자 힘내요 우리 다들~!
Comment 2018-07-15 15:50:42 @selina33   ㅋㅋㅋ그래서 보고 따라하라고 만든게 바로 영화 지요! 자..지금부터 연습을..크흠..ㅋㅋㅋ
Comment 2018-07-15 15:50:09 @treasurepark   군자란이 하루하루 자라나는걸 포스팅하시는것도 굉장히 매리트있는 아이탬일것 같아요!
Comment 2018-07-15 15:49:09 @eesa224   크..그것도 좋네요~! 날이 너무 늦었어요! 그만 마무리하고 새로운 주를 맞이합시다 ㅎㅎ
Comment 2018-07-15 15:47:57 @khaiyoui   운동도 좋지만! 요새 날씨가 미쳐버려서...조금은 건강에 유의하시면서 운동하셔요! 화이팅입니다!
Comment 2018-07-15 15:47:12 @wefund   스팀헌트는 글을 작성할때 영어로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는걸루 알고있어요! ㅎㅎ
Comment 2018-07-15 15:46:21 @chkim4431   저 오늘 점심으로 옥수수 집에있는거 하나씩 까먹다가 8개있던거 다먹어버렸답니다 ㅋㅋㅋ 이게 묘한 매력이있어요 !
Comment 2018-07-15 15:45:30 @ponzipanda   우린 모르겠으니 일단 너네 입금부터 해봐 복구좀하게 - 코인레일 -
Comment 2018-07-15 15:44:57 @bluengel   블루엔젤 형님! 집밖은 위험합니다! 날씨가 이상해요 ㅋㅋㅋ
Comment 2018-07-15 15:44:24 @newbijohn   우와.. 저흑누님 소울 장난아닌데요..? ㅋㅋㅋ 5분동안 쳐다보고있었어..ㅋㅋㅋㅋㅋ
Comment 2018-07-15 15:43:39 @muksteem   ㅋㅋㅋ 술 가즈아~! 더위야 물럿거라!
Comment 2018-07-15 15:42:57 @sweetpapa   빨리나아야되...아프지마...다들 행복하자..행복하자...아프지말고...-자이언티-
Comment 2018-07-15 15:42:30 @songvely   뭔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다기보다는 전시장에서 분위기를 마신다는 표현이 위 카페에는 더 어울릴듯해요!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꼭 여자친구랑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일단 여자친구부터 만들어야하는데..
Comment 2018-07-15 15:41:21 @docudai-jun   자..코인레일 본사가어딧드라..거희 역삼에 있던데 코인거래사들..흠..ㅎㅎㅎㅎㅎ
Comment 2018-07-15 15:40:33 @eesa224   샴페인 같아요!! 이런건 여행가서 바닷가 앞에서 마셔야 제맛인데!!! ㅋㅋ
Comment 2018-07-15 15:39:54 @swsw3073   더운데 힐링하구 가요~여름 가구 봄날가즈아~!
Comment 2018-07-15 15:39:06 @donekim   다함께 키워갑시다! 나만 아니면 되지 란 생각은 버리셔요 다들~
Comment 2018-07-15 15:36:21 @tanama   러시아는 추웟지형..? 너무 부럽다...한국은 지옥이야..
Comment 2018-07-15 15:34:48 @vegetate1981   애기가 더운지 집에 들어가기 싫은가봐요 ㅜㅜ 강아지는 사람보다 더위를 더 잘느낀다고 들었어요!
Comment 2018-07-15 15:33:45 @maikuraki   아자아자 화이팅! 마이님도 화이팅하세요!
Comment 2018-07-15 15:32:54 @biyott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Comment 2018-07-15 15:32:06 @centering   맘스터치는 볼것두없죠 싸이버거에 휠랩 100프로입니다 ㅎㅎ 다른거 드셨을리가없어요 장담해요 정말루!! ㅋㅋㅋ
Comment 2018-07-15 15:30:57 @epitt925   더위때문에 내가 술을 끊을수가없다..먹기싫은데 맨정신으로 누우면 더위가 계속꺠워싸가지고 먹고 기절해야지..ㅋㅋㅋㅋ
Comment 2018-07-15 15:30:15 @noisysky   ㅋㅋ할아버지 치킨이라니ㅎㅎ ktf 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치킨맛은 최고인것 같아요! 크기도 크기거니와 맛이 굉장하죠 ㅎㅎ
Comment 2018-07-15 15:29:15 @mastertri   해물 칼국수는 1인분에 만원이면 그렇게 저렴한 가격대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비쥬알 하나는 끝내주네요!
Comment 2018-07-15 15:28:00 @greenlatte   우와~! 포식하셨네요 ㅎㅎ 모두 빵종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입맛도 뚝뚝 떨어지고 몸도 쳐지내요..ㅜ 하지만 힘내서 새로운 월요일을 맞이합시다! ㅎㅎ
Comment 2018-07-15 15:26:51 @maikuraki   출석합니다~! ㅎㅎ https://steemit.com/tasteem/@kkb031/tasteem-ca2f1d
Comment 2018-07-15 15:26:24 @jingdol   사람들이 날이더우니까 다들 밖으로 나가는것같아요..카페를 찾아서 어슬렁어슬렁 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Comment 2018-07-15 15:25:45 @dyd2663   보팅했습니다~! 좋은 이벤트 늘 감사드립니다! ㅎㅎ
Comment 2018-07-15 15:25:24 @altobit   떡상 가즈아~!
Comment 2018-07-15 15:25:00 @kaine   이제 여름이 시작인데 앞날이 막막하기만 하네요! 하지만 견뎌봅시다! 매번찾아오는 여름인데 반갑게 맞이해야죠 ㅋㅋ
Comment 2018-07-15 15:23:42 @checky   Oh!! thank u i think I must have mistaken my nickname and ID.. Thank u for your help!
Comment 2018-07-15 13:31:24 @lemon-tree   오호..맞네요! 그럴듯하셨어요! ㅎㅎ 비슷했지만 아쉽게도 오답입니다 ㅜㅜ
Comment 2018-07-15 11:36:51 @bitcoingodperson   앗...간발의 차이로 ㅜㅜ
Comment 2018-07-15 11:26:27 @hwangmadam   우리 할머니들이 당한 치욕을..절대로 잊지맙시다..
Comment 2018-07-15 11:25:54 @mimistar   진짜 여름인가봐요 이제! 7시8시가 되어도 완전히 어두워 지지가 않네요 ㅎㅎ
Comment 2018-07-15 11:23:27 @chkim4431   학생때는 그저 주입식교육에 질려버려서 멀리하기만 했던 문학인데..나이먹으면 먹을수록 보는 시야가 점점 넓어지고 지난 과거가 후회만 되더라구요 ㅜㅜ
Comment 2018-07-15 10:57:48 @jhy2246   저 장식물 이름이 LED솔라라이트였군요!
Comment 2018-07-15 10:57:03 @hansangyou   흐익..제일 중요한 이슬이가 안보입니다! ㅋㅋ
Comment 2018-07-15 10:54:48 @lee014278   대기인원 있는 족발집치고 맛없는 족발집 못봤어요! 인정합니다! ㅋㅋ
Comment 2018-07-15 10:39:12 @selxy   책에서만 배운 문화가 꼭 맞는건 아니죠 ㅎㅎ 사람사는 문화는 언제든지 바뀔수있는거고 책속에 있는게 모든건 아니잖아요~
Comment 2018-07-15 10:35:57 @kimsungtee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Comment 2018-07-15 10:35:03 @kmnara   흐억..딸아이 저거 다쓸때까지 공부하려면 열공하야겠어요! ㅎㅎ
Comment 2018-07-15 09:12:33 @oreo0510   그러니까요!!!!이제 더더워질텐데 8월이 걱정이네요 ㅜㅜ
Comment 2018-07-15 09:12:12 @darkhorse81   이제 전기세와 싸워야하네요 ㅋㅋㅋ 스팀이랑 전기세 같이 떡상했으면..